[잡담] 나는 회를 좋아하진않지만 초밥은 좋아한다.

in #kr6 years ago (edited)

1

'무슨 말같지도않은소리냐'
라고 생각할수도있겠지만.. 아무튼 그렇다.
나는 밥을 좋아해서 음식을 먹을때 밥이없으면
뭔가 맛도 덜하고 덜먹고싶은 느낌을받는다.
그래서인지 회는 좋아하지않는데 초밥은 좋아한다.ㅋㅋ
개인적으로 초밥이 가격만빼면 최고의 음식이라고 생각한다.
먹기편하다.영양가많다.맛있다.빨리나온다.

무슨 말이 더필요한가. 초밥만세 ⎝⎝⎛° ͜ʖ°⎞⎠⎠

2

오늘 저녁은 연어,장어초밥을 먹었다.
초밥은 언제 먹어도맛있다.ㅋㅋ
반찬이 샐러드,우동,단무지 뿐이지만
초밥느님에겐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

1일 1초밥 하는날이 왔으면 좋겠다. ⎝⎝⎛° ͜ʖ°⎞⎠⎠

3

스팀파워임대가 3일후면 끝난다.
보팅을 남발하고다녀서 효율적으로쓰진못했다.
최근 어뷰징에 대한 이야기가 뜨거운데..
왠지모르게 호구가 된거같은느낌도든다.
그럼에도 어뷰징에 대한 생각은 확고하다.
임대를받으면서 느낀건 나눈만큼 돌아온다는거다.
부계정 여러개만들어서 서로 나눠먹지않고,
남들에게 나눠줘도 충분히 많이 돌려받을수있을거다.
당장의 글보상이되던가, 코인의 가치가 올라가던가 해서말이다.

4

코인차트를 안본지 좀된거같다.
요즘은 볼필요가없다. 느긋하게 기다려야할시기이다.

5

봄이왔다고 겨울옷을 다 집어넣었더니..
요즘 밖에나가는게 고통스럽다.ㅋㅋ
역시 설레발치면 될것도 안된다.
아직 봄이 아니다. 봄은안왔다. 멀었다.ㅋㅋㅋㅋ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 동료중에도 딱 회는 싫어하는데 초밥에 환장하는사람있어요 이런 음식에대한 이상한 특성이 여럿있는데 결론은 밥이 있으면 좋아하는거였던 ㅋㅋ

ㅋㅋㅋㅋㅋ초밥좀 드실줄아는분이군요.ㅋㅋ

봄 준비가 너무 빨라도 안되죠 ㅋㅋㅋ

역시 설레발 치면.. 안되는군요..ㅋㅋ

저는 생선은 싫어하는데 초밥이랑 회는 좋아해요. 아직 봄이 아닌가 봐요. 시리네요.

구이를 싫어하시는??건가요.ㅎㅎ 역시 초밥은 호불호가 없군요.ㅋㅋ 낮에는 봄인척하면서 아침이랑 밤은 좀 쌀쌀하네요.ㅎㅎ

저는 회도 좋아하고 초밥도 좋아하는데 밥도 좋아하고.. 싫어하는게 없어요. (당분간 모든 댓글의 마지막 6글자가 같을 거에요) 저 형신 같나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부럽네요. 저는 편식이 좀 심한데 안고쳐지더라구요.. (고칠생각도없긴하지만) 왜 자꾸 그러시는겁니까..ㅋㅋㅋ 그리고 jjangjjangman 태그 까먹지마세요~~ 티끌모아태산입니다. ^ㅡ^

너무 dodo한 척 했던 것 같아요.. 꼭 넣겠습니다! 태그요 !!!

안넣으면 형신입니다!!

형신 인가요?? jjangjjangman 태그좀 넣어주세요 ㅠㅠ 제 소원입니다.

앗 들켜땅..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지켜볼겁니다. ㅡ0ㅡ

저도 밥이 없으면 뭔가를 안 먹은 느낌을 받습니다.
삼겹살도 쌈에 밥을 꼭 넣어야 하고, 아무리 회를 거나하게 먹어도 마지막에 매운탕에 밥을 먹어야 하고, 전골 먹으면 꼭 밥을 볶아 먹어야 하고, 치킨을 먹을 때도 밥을 꼭 먹고, 하물며 술안주로 밥을 제일 좋아한답니다.ㅋㅋ

저도 대부분의 음식을먹을때 밥을 찾습니다.ㅋㅋ 심지어 고기는 밥없으면 못먹겠더라구요.ㅎㅎ 치킨과 술안주까진 아니지만..ㅋㅋㅋ 밥을 먹어야 제대로 먹는느낌을받아요.

아직 추워요 송아님 ㅎㅎㅎ코인차트는 접어두는게 어차피 올라가면 소식이 들어올거라서 저도 접어뒀습니다 ㅎㅎㅎ
송아님 감기 걸리지않게 여러개 겹쳐라도 입으세요 ㅎㅎ

아직은 겨울기운이 남아있긴하더라구요.ㅋㅋ 우부님도 감기조심하세요~

ㅋㅋ 초밥은 싫어 하는데 회는 좋아합니다.
식서은 반대지만 코인을 바라보는 시각은 같네요.
우리 2년만 참고 기다기죠.
가즈아~~

앜......
그래도 스팀잇에선 같은편이라 다행입니다.ㅋㅋㅋ
2년까지갈것도없이 1년만 기다려봅시다.ㅎㅎ

초밥에 대한 사랑이 느껴졌고

나눈만큼 돌아온다는거다.
부계정 여러개만들어서 서로 나눠먹지않고,
남들에게 나눠줘도 충분히 많이 돌려받을수있을거다.
당장의 글보상이되던가, 코인의 가치가 올라가던가 해서말이다.

나눈만큼 돌아온다..
마음에 울리네요..

아직 시세를 보기에는 차디차가움이 감돌고 있습니다. ㅋ

잘 보고 가요

초밥은 싫어할래야 싫어할수가없죠.ㅋㅋㅋ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회 초밥 둘다 최고로 사랑합니다 ㅎㅎ

저는 초밥만 최고로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은 사랑입니다 이것은 진리이죠

초밥 만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