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나는 회를 좋아하진않지만 초밥은 좋아한다.

in #kr6 years ago

저는 회도 좋아하고 초밥도 좋아하는데 밥도 좋아하고.. 싫어하는게 없어요. (당분간 모든 댓글의 마지막 6글자가 같을 거에요) 저 형신 같나요?? 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 부럽네요. 저는 편식이 좀 심한데 안고쳐지더라구요.. (고칠생각도없긴하지만) 왜 자꾸 그러시는겁니까..ㅋㅋㅋ 그리고 jjangjjangman 태그 까먹지마세요~~ 티끌모아태산입니다. ^ㅡ^

너무 dodo한 척 했던 것 같아요.. 꼭 넣겠습니다! 태그요 !!!

안넣으면 형신입니다!!

형신 인가요?? jjangjjangman 태그좀 넣어주세요 ㅠㅠ 제 소원입니다.

앗 들켜땅..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지켜볼겁니다. ㅡ0ㅡ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15.44
ETH 3247.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