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457원 맙소사

in #kr5 years ago (edited)

요즘 바쁘게놀고먹고지내느라 스팀잇도 그렇고
코인도 그렇고 통 신경을 못썼는데 참 차갑군요.ㅋㅋ
작년 이맘때쯤은 불기둥으로 참 핫했는데..
올해는 작년에 먹었던거 다토해내라는냥 장난아니네요.
이렇게 코인이 망한다고 가정하면 스팀이 0원이 되겠지만
흥한다고 생각하면 최소 만원이상..ㅎㅎ
여윳돈으로 투자하는것중 이만한게 어디있을까요?^^
모두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ㅋㅋ

이상한거아님.노래한곡듣고가세요.ㅋㅋ

Sort:  

노래 잘 들었어요.
세상을 우리 것으로 만들어요^^

지금 사서 만원에 팔아야 진정한 승자인데...
무섭네요. ㅋ

만원 가즈아!!
생각만으로도 즐겁네요.
행복한 하루 돠세요

엄청 올라주길 ㅜㅜ

그럼에도\n아자~아자~아자~퐈이야~!!!\n\n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많이 떨어졌군요.
좋은 날이 꼭 오리라 믿습니다~

오랜만에 오시니 반갑습니다.
좋은 날 되셔요~^^

Up to the sun. ^^/ 솟아오르길.

맙소사..

좋은 날 오겠죠~ : )

작년 이맘때 말씀이시군요 ㅎㅎㅎ 좋았겠습니다.
제가 작년 이맘때 코인을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ㅎㅎㅎ
하필 작년 연말에 들어왔거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6
BTC 66992.58
ETH 3460.53
USDT 1.00
SBD 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