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3화 드.D.어. 올라갔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글 오랜만에 쓰네요...ㅋㅋ

안녕하세요 솔피입니다!

주 내용은

그리고있던 만화의 세번째 에피소드가 올라왔어요!
https://comic.naver.com/challenge/detail.nhn?titleId=714433&no=4
이미지가 열라많아서 여긴 좀 그렇구 링크만 놓을께요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별점 평가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피드백이나 댓글달아주시면 존경하겠습니다...

관심등록해주시면 짱짱 사랑하겠습니다....

이건 부 내용

(아니 주내용인가)

그리는동안 간단하게 한 생각

퍼스트.

아니 분명 처음에 구상해놓을때는 분량이 척척 맞았는데 왜 직접 그려보니까 2배가 되는거지?

이게 말이 되는건가

2개로 나눠서 올릴라해도 각화마다 적절한 양의 내용을 담아놔서 부들부들.....자를수도 없고...

경험의 부족함이 처절히 느껴진다....

세컨드.

그리다가 친구가 보고나서 하는말이
얘들이 사이코같데요

확실히 그런느낌이 있긴하네 해서 원인을 알아봤는데
눈동자에 흰점 하나 톡 칠하니까 낫네요 오호
눈에 좀더 디테일을 줘야겄네요
물론 다음부터.. 지금은 지쳤어..

친구야 조언 고마워

서드.

1번의 클릭으로 6시간 작업이 날라간 경험!
다른 사람들에게서만 들을 수 있었던 얘기지만 나도 이제 얘기할 수 있다! 크크크....자랑이냐...

날아가니까 진짜 나 왜사나 싶더라요
성찰의 시간...... 끼요르힝

인생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싶으시다면 여러분도 한번 작업 날려보내시는게 어떠실지...?
아 좀 더위먹은듯

포스.

이 바쁜시기에 창작활동을 신경쓰는건 바람직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귀찮은게 아니고...딸꾹)

분명 좋아서 시작했는데
할수록 스트레스가 쌓이고
책임감도 생기고
아무래도 주된 내용이 아직 안나온데다가
그리는 것도 노트 손그림처럼 익숙하진 않아서

그림그리는게 짐이 되어버린것같네요

만화가들 다시 한 번 존경스러워요 전국의 만화가들 화이팅(가스파드형 힘내)

결론은 스트레스 안 쌓이도록 작업하고 싶을때 가끔해서 완성되면 올리겠습니다 ㅠ

입시 끝나면 더 자주 연재하겠지...? 아직 그리고싶은 이야기 많은데...흑...

피프트.

그리는 도중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스팀의 후룸라이드 탑승.

안돼....

좀 그만 떨어져...

뭐가 불만이니....

기온이 떨어져야될 마당에 왜 너가 대신......

그럼

글은 이쯤 쓰고

photo_0_(1).gif

이 망할 여름 끝나기 전까지 모두 시원히 보내요~~

감사합니당 굳나잇이에요~ㅎㅎ

Sort:  

친구들이 냉정하게 평가를 해주네요 ㅎㅎ 제 친구들은 귀찮아서 제 소설 보려고 하지도 않는데 좋은 친구들이네요 ㅎㅎㅎ

오히려 작품의 단점을 구체적으로 말해주면 고맙죠ㅎㅎ
다만
'아 너 만화...아 그냥 전체적으로 x같은데' 하면
난감+빡침ㅋㅋㅋ
얘들도 다 크고 바빠지면 남의 만화 볼 생각도 사라질거에요ㅠ

와 도전만화 중이시군요~~!!
그림도 멋지고 내용도 흥미진진해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헉...극찬 감사해요ㅠ
많이 고쳐나갈테니 더 멋진 작품 기대해주세요! 고마워요~~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감사합니다~!

머리속에 있던걸 막상 풀어내보면...
생각했던거랑은 달리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왕왕있는 저를 보는 듯하네요

결국 하다보면 되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잘 보고 가요

경험도 쌓고 많이 하다보면 언젠가 익숙해지고 잘 되겠죠..?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꾹^^
와우 바쁜데 멋진 작품이 나왔네요^^

멋진 작품이라니 고마워요ㅎㅎ좋아요라니
짱짱 사랑합니다ㅠㅠ
photo_0_(15).jpg

Congratulations @solp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우 정성이들어간 웹툰이네요 +ㅁ+
솔피님 응원합니다!:-D

정성을 봐주시다니 감사해요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고생하십니다. 보러갈께요. 화이팅!!

핫! 감사합니다 울곰님ㅎㅎ
다음화도 기대해주세요!

Congratulations @solp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