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엄마도 격하게 놀고 싶단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2-07-10-06-54_Photo_27.jpeg

저도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놀고 놀고 또 놀아도 더 놀고 싶어서 잠을 못 자는
두 아들을 재우고 난 뒤 컴퓨터 앞에 앉아 접하게 된,
@leeja19 님의 글을 읽고
폭풍 공감, 무한공감, 대대대 공감!!!
(제 마음 속에 들어갔다 나오신 줄 ㅠㅠ, 역시 오남매 맘이십니다요)

공감되는 문장을
그림으로 그려보았어요 :-)


잠이 온다.
더 놀고 싶은데...... 좀만 더....
왜 우리 애들이 그렇게 안자려고 밤마다 난투를 벌이는지
이제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
너희들도 놀고 싶었구나....
잠이 와서 눈이 감기지만 격하게 놀고 싶었구나...


@leeja19
https://steemit.com/busy/@leeja19/3pwjba

Sort:  

어릴 때는 진짜 한시간만 늦게 자도 뭔가 대단한 일탈을 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ㅋㅋ 귀여운 그림 잘보고 갑니다 :)

엄마가 된 지금은 10분이라도 더 자고 싶은데 말예요 ㅎㅎㅎ
어릴 때는 왜 그랬나 몰라요 ㅎㅎㅎ

우와!우와!우와!
멋져요~ ^^ 요런건 리스팀 필수~!!

이힛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100% 공감!! 그림 넘~~ 잘그리셨어요~~~ 전달이 쏙쏙!!

엄마들은 다 알쥬~ ㅎㅎㅎ
감사해요!

어머나 너무 공감가는 글 그림입니다.
아들 하나 감당하기도 힘든 저인데 오남매 맘이시라니 !!! 홧팅 하세요.

@leeja19님 정말, 대단하시죠~
게다가 워킹맘!

세상의 모든 워킹맘, 육아맘 모두모두 화이팅!!!

@홍보해

@solnyou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leeja1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이들 재우려 매번 사투를 벌이는데... 괜시리 미안해지네요~

우리 아이들,
오늘 밤에는 부디 곤히 잠들길~~~

멋지네요~ 저도 그림 잘그리고싶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

엄마 생각나네요..ㅠㅠ 엄마도 사람인데..그나저나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안잘래요를 해맑게 외치는 꼬맹이들ㅋㅋㅋㅋ

더 놀래요~ 안 잘래요~
졸린데 안 졸려요~

아주 단골멘트랍니다 ㅎㅎ

항상 느끼지만 그림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

데헷,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