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일하게 하세요! 자동보팅 시스템 "스팀오토"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_Jeju.jpg

스팀 시세가 떨어진 이후로 많은 분들이 스팀을 떠나거나 글을 드물게 쓰고 계시죠?
볼만한 글들이 많이 줄어든 것도 사실이고요. 그러다보니 점점 스팀잇에 접속하는 횟수도 줄어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많이 떨어진 상태에서 스팀을 다 처분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요.

전 사실 지금이 스팀을 구매할 적기라고 생각해요. 전 한 타이밍 빠르게 구매해서 (2500원선에 구매했습니다.) 아쉽지만...

아무튼 저는 많은 계정들이 보팅파워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지나가는게 아까웠어요. 한창 스팀잇에 빠져있을 때는 저도 매일 글을 읽고 보팅 게이지 100%이 언제 채워지나 싶을 정도로 보팅난사를 했었는데... 지금은 올라오는 글도 별로 없고, 스팀잇에 자주 접속하지 않다보니 보팅 게이지가 꽉 차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정말 좋은 서비스를 발견했어요. 바로 내가 보팅하고 싶은 계정을 등록해두면 자동으로 보팅해주는 서비스인 "스팀오토" 입니다.

https://steemauto.com

스팀의 증인이자 스팀오토의 개발자인 @mahdiyari 가 스팀오토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steemauto 스팀오토 계정도 따로 있어요.

스팀오토.jpg
위의 사이트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스팀커넥트로 로그인을 하고(보팅하는데는 포스팅키로만으로도 가능합니다.) 화면 왼쪽 목차에서 Fanbase 를 클릭한 후에 내가 자동보팅을 등록하고 싶은 계정을 하나씩 등록하면 됩니다.

아주 쉽죠?

그리고 설정부분에서 하루에 몇번 보팅할지, 몇분뒤에 보팅할지, 몇퍼센트 게이지로 보팅할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전 지금 36명을 등록했어요.

제가 팬으로 등록한 분들입니다.
@steemitjp, @jejudo, @sumomo, @handylady, @solnyou, @kr-ebook, @zzoya, @dianamun, @jiwoozzing, @nomadcanna, @ggopro, @fukako, @soyo, @relief88, @kyslmate, @annvely, @carrotcake, @cagecon, @bree1042, @onehand, @kyunga, @segyepark, @lanaboe, @chaelinjane, @jhis21c, @travelgirl, @macchiata, @mariska.lubis, @elteamgordo, @leesongyi, @leesol, @shiho, @munhwan, @parisfoodhunter, @khaiyoui, @aaron2020jeju

제가 후원하고 싶고, 놓치지 않고 보팅하고 싶은 분들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리스트를 늘려갈 생각이에요.

이렇게 스팀오토를 사용하면 제가 스팀잇에 안들어올때도 스팀오토가 알아서 보팅활동을 하고 있고, 며칠 지나서 보면 큐레이션 보상이 솔솔하게 들어옵니다.

무엇보다 보팅을 하지 못해서 보팅게이지를 아깝게 넘기는 경우가 없습니다.

그래서 만약 요즘 스팀이 재미가 없어서 멀어질 것 같으신 분이 계시면 우선 스팀오토는 등록해두고 잠시 쉬었다 오세요. 그럼 스팀오토가 알아서 보팅을 해서 큐레이션 보상이나마 계속 받을 수 있을테니까요. :)

보팅 게이지가 안쓰여지고 없어지면 아깝잖아요!

스팀오토에 들어가셔서 @solnamu 팔로우 하는 것 잊지마시고요! :)

kr 커뮤니티의 보팅이 활발해질 수 있도록 이 글을 많이 많이 리스팀해주세요!

Steemauto is free and unlimited automation service on the steem blockchain!

Don't forget to follow me @solnamu at your fanbase!

Sort:  

앗 감사합니다!
저도 일본커뮤니티 지원글을 통해 보고 이용하고 있었는데 ㅎㅎ 유용한 것 같아요,

일본커뮤니티 점점 활성화 되는 모습 멋져요! :)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저도 등록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크크..^^
감사합니다

저를 샘플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

크크.. 조만간 한번 도전해보지요~^^

타타 임상실험 1번 등록 완료.ㅡㅡ;

큭!!! ㅋㅋㅋ임상실험 ㅎㅎ

생체실험이 더 나을듯....

좋은 프로그램이네요. 전 늘 보팅게이지가 모자라서.ㅠ.ㅠ..

전 스팀오토 등록하고 나서도 하루에 90% 정도는 계속 유지되더라고요. 요즘에는 워낙 다들 글을 안쓰셔서...

오토보팅 리스트에 저를 추가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도 스팀오토 시도해 봐야겠어요.

맞팔 해주시는건가요? :) ㅎㅎㅎ

저도 먼지보팅이라 지금은 못 쓰겠지만 보팅파워를 아낌없이 쓸 수 있게하는 괜찮은 프로그램이네요 ㅎㅎ

먼지보팅일 때도 사용하면 좋아요! :)

오오.. 한번 해봐야겠네요~!

저를 마음껏 샘플로 사용해주세요! ㅋㅋㄷ

글도 글이지만... 사진이 사진이 사진이.... 너무 부럽습니다. 물이 필요합니다. 물이...... 글 좀 퍼가겠습니다. ^^ 나중에 쓰려구요... 으흐흐

ㅎㅎㅎ 부러운 사진 많이 많이 올려드립니다!

아아아아.... 제가 졌습니다..... ㅋㅋㅋ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제가 이길 가능성은 0%입니다. ㅋㅋㅋ
전이미 틀렸으니. @solnamu 님 시원하시는거 허락해 드립니다. ㅋㅋㅋㅋ

오와..! 저도 포함되어 있다니! , 영광입니다 ㅎㅎㅎㅎㅎ :-) 저도 인터넷이 언제 잘 안 될지 모르고 글 쓰고 있는 중간에는 들어오기가 쉽지 않은데 정말 괜찮은 시스템이네요! :)))

채린님의 서핑 매거진 넘넘 좋아요! :) 제가 또 최근에 서핑을 하고와서 그런지 보드 용어들도 눈에 쏙쏙 들어오고요!

신뢰하는 분께 자동으로 보팅이 되는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추가로 구독도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이 혹시 군인이신가요?? 진짜 군인이시면 이렇게 프로필에 군인 사진 올려놓고 사용하시면 안되실텐데....

전역했습니다. 마땅한 증명사진이 없어서 올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191.28
ETH 3302.0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