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호
나중 딸들과 여행가게 되면
문의할게요^^

감사해요! +_+
딸들이라 하심은 적어도 두명이상인거죠? ㅎㅎ 3분이 주무시기에는 방이 좁을 수 있어요. ㅠㅠ
딸들이 아직 어리다면 괜찮겠지만

여성 전용이라니~ 아쉽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아쉬워요. 생각해보니 전세계 인구의 절반의 고객을 버리는 선택이었네요. ㅠ_ㅠ

영문에는 'weekly discounts for stays longer than 7 days. 10% weekly price discount.'인데 한글 문장에는 '7일 이상' 10% 할인이어서 헷갈리네요.

한글 문장이 어떻게 되어야 맞는 거죠~~?? +_+ ??

영문 내용(7일보더 더 긴 체재)대로 계획을 하고 있다면 7일 '초과'가 맞을 거라고 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제주도에 스팀잇 타운이 생기는 건가요:)
멋지십니다!! 스팀달라도 들어오니 열심히 모아야겠어요!!

오옷 서현진 닮은 뽀돌님 첫 고객 되어주시는건가요!!??

Congratulations @solnam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8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5월에 2주일정도 휴일이 생기는데 제주도에서 보낼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ㅎㅎ

오세요 오세요 오세요 오세요 오세요! ㅋㅋ

정말정말 가고 싶었는데!!
이번 5월 휴가때는 저 혼자만을 위해 돈을 쓸 게 아니라 서울 집을 살기좋게 싹 다 바꿔버리려구요!

오! 화이팅 입니다!!! +_+/

와 이글을 왜이제 본걸까요ㅋㅋ리스팀해두고 제주도가게되면 ㄷㄷㄷ

ㅋㅋ 지난달 글인지도 모르고 찡님 리스팀을 보고 고민없이 풀봇했어요. 혼자 제주도 가야할 것 같은 글입니다.

저도 누르고 댓글보고 알았네요.ㅎㅎ

고물님 여행오세요~오세요~ :)

한달 예약하면 팍팍 할인해드리고 있어요. :)
ㅎㅎㅎ
에어비앤비로 예약해주셔도 좋고, 스팀달러로 예약하셔도 좋아요!

스팀달러로 1박이상 예약시는 미리 댓글로 알려주세요. ^^

죄송한데 하나만 더 물을께요. 혹시 가족은 안되나여?

방이 싱글룸이라서 가족 숙박은 어려울 것 같아요. ^^; 1인 여자 여행객을 위한 숙소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가고 싶어요!!!!! 하지만 난 남성.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ㅇㅅㅇ;;

호스트분이 여자분이셔서 ^^;;; 게스트도 여성분이었으면 하시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20.84
ETH 2394.9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