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극조생 못난이 귤을 맛보실 수 있는 마지막 챤스!

in #kr6 years ago (edited)

맛있는건 함께 나눠야겠죠? :-)
새콤달콤한 극조생감귤을 맛보실 수 있는 마지막 챤스!

10kg에 2만5천원에 드립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았어요!

귤농장에서 극조생귤 주문은 다음주 수요일까지만 받고 마무리해야 할 것 같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

10kg 의 경우 무게 때문에 바닥에 있는 귤 몇 개가 터질 수도 있어요. 터질 것을 예상하고 귤을 넉넉하게 더 넣어서 보내드린답니다. 그러니까 귤을 받으시면 박스를 뒤집어서 열어주세요. 그리고 박스채로 보관하시지 마시고, 한번 깨지거나 상한 귤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골라내시고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귤 10kg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체해주시고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스팀 28
스팀달러 23

위의 가격은 업비트 10월30일 시세를 적용했습니다.

스팀페이코 바로 결제도 가능합니다!
https://steempay.co/pay/d88a6a92559e430c9dc2b7f95bbc6ef7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결제해주세요.

리스팀 이벤트도 계속 됩니다! :)
이 게시글을 리스팀해주세요!

그럼 이전 판매글 리스팀해주신 분과 이번 판매글 리스팀 해주신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3분께 귤 5kg 한박스 씩 보내드립니다!

스팀잇 주문은 주문서링크로 고고!
https://goo.gl/forms/CRgreJIVskhjloZZ2

현금 주문은 아래 링크로 해주세요!
https://goo.gl/forms/ovaAMSMST111TOdT2

Sort:  

솔나무님 천혜향이나 한라봉도 진행하실때는 5kg 도 진행해주세요!
(저같은 1인 가구를 위해서요..ㅋ)

네네~!! +_+ 물론이죠!! 저희도 사실 1인가구를 위해서 5kg 만 판매했었는데, 완판 하지 못해서 ㅠㅠ 이렇게 눈물의 할인 이벤트를 ....

5kg이라니!

깔끔한 완판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완판 기원!

smallsmall.png

This post is being supported by Chibera the first MMORPG with blockchain integration because we liked it.


Be sure to also visit and like our social media
Chibera Facebook | Chibera Twitter
Chibera Instagram | Chibera Discord

리스팀 합니다.
시간내서 솔나무님처럼 스팀페이코 하는거 배워야 겠습니다.
스팀에서 정말 앞서가시네요.
화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솔나무님 구매하고싶습니다~
제가 스팀페이코 방금 확인하고 온 결과 잘 되더라구요~
스팀페이코로 바로 결제하고싶습니다~

다시 되는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https://steempay.co/pay/d88a6a92559e430c9dc2b7f95bbc6ef7

위의 링크 클릭하시면 스팀페이코로 바로 결제 가능합니다. :)

스팀페이코로 결제하고 판매게시글의 주문서 입력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스팀페이코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제 드렸고 주문서도 입금전에 보냈습니다~
아들래미랑 와이프랑 먹을 생각에 아주 기쁘네요 ㅎㅎ

주문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ㅎㅎ 아들래미랑 이불덮고 잘 까먹겠습니다!

극조 생귤 10kg에 2만5천원이라...
와 정말 싼 가격이네요.
지금 댓글 적으면서 얼마나 맛있을까 상상해 봅니다. ^^

귤이 신선식품이다보니 재고를 쌓아둘 수가 없어서요~ +_+

그렇게네요. 귤이 바로바로 소모해야 하는 신선 식품이라는 걸 잠시 잊었었네요.

집에 귤 다먹고 시킬게염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손이 노래졌어요

감사해요!!! +_+ 너무 많이 드시면 손발이 다 노래지십니다~~ ㅎㅎ

뜨아~!
10 Kg

완판 된드앙~!
흥해랏~!
리스팀 응원합니드앙~!
(리스팀 아주 오랜만에 해보네용~ ㅋㅋ)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스팀 감사합니다!! 완판 아자!!!

추가 주문 완료! 이번엔 스팀페이코로 결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_+

아유. 스팀달러로 사보고 싶은데 쪼곰 모자라네요. 11월 6일까지 열포스트 해서 채울 수 있을지 ㅋㅋ

스팀을 스팀달러로 바꾸시면 됩니다! +_+ 아니면 스팀달러 20, 스팀 5 이렇게 전송해주셔도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