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스팀잇 정상작동 되시나요?

in #kr6 years ago

저는 스팀잇으로 들어가면

504 Gateway Time-out 이라고 뜨는데;;;

busy 사이트는 또 잘 작동되고요....;;;

이게 무슨 일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Sort:  

스팀잇에 디도스 공격이 진행되고 있어요 ㅜㅜ

으앗. 끔찍한 일이 벌어지고 있군요!!!;;;;;;
이럴수가. 디도스 공격이 성공하면 큰일나겠네요;;;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이 상태라면
개인들은 스팀파워다운할 수도 있겠네요;;

마치 뱅크런 사태가 벌어질 수도....

스팀 블록체인에 가해지는 디도스 공격이 아니고 고작 스팀잇 웹싸이트 공격이라 비지나 파티코 등 다른 게이트웨이를 사용하면되요~ 전혀 지장 없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군요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럴수가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그런데 지금은 다시 정상작동되고 있어요!

되다 안 되다 하는 것 같아요, 어서 안정되면 좋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공격때문인지 여긴 아침부터 잘 안되더라구요. 파티코 앱으로는 현재 작동에 문제는 없는듯 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고 +_+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건지 자세한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종일 버벅이네요
저녁쯤 되서야 조금 되더라구요;;

이제 정상화 된것 같아요. :) 투자금액이 있으니 사이트가 멈추면 헉하게 되네요.

스팀잇 서버가 디도스 공격이라네요
스팀체인은 문제가 없으니
busy나 steemkr, steempeak 등등 사용하시면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코야 디도스 공격이야 비일비재한 일인데, 보안에 조금 의구심이 드는 건 어쩔수가 없네요.

Congratulations @solnam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스팀잇 노드 하나에 디도스가 들어왔다네요 ㅠㅠㅠㅠ

그랬군요. ㅎㄷㄷ 하네요.

한 이틀 사용이 안되었는데 이제 정상작동 하는것 같습니다.

저도 공격을 받았다 당황했는데
다행이 비지는 정상 작동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