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일기] 나도 감자가 먹고싶다.

in #kr7 years ago (edited)

[개미의 일기]

2017년 7월 27일 목요일

image

엄마가 감자를 쪘다.
고소한 냄새가 후덥지근한 여름의 공기에 섞여 자고있는 나를 흔들어 깨운다.
어젯밤 나는 밤늦게 퇴근한 큰형의 손에 이끌려나가 집앞 운동장을 신나게 뛰고왔기에 나의 근육들은 매우 피로했다.
하지만 감자의 짙은 향기는 나의 경련하는 다리를 꼿꼿하게 지탱하여 엄마의 찐감자 앞에 어느새 나를 이끌어다 두었다.
엄마는 김이 모락모락나는 감자를 호호불며 냠냠 잡수셨다.
마치 용처럼 입김을 뿜어대는 엄마의 그 아름다운 모습을 바라보며 나는 어금니께에서 빠른속도로 침샘이 자극되어 마치 폭포수와같이 침이 쏟아져나오는 것이 느껴졌다.
누나는 엄마 곁에서 침을 좀 보라며 경악을 해대고있었고,
엄마는 여느때처럼 익숙한듯 재빠른 손놀림으로 휴지를 말았고, 잽싸게 나의 턱아래에 깔아주셨다.
나는 마음놓고 보란듯이 더욱 더 많은 침을 분비시켰고, 나의 시선은 오직 감자에 고정되었다. (이것은 감자를 획득하기 위한 나의 전략이기도 하다.)

나는 오늘도 그것이 내게 오는 상상을 했다.

역시 얼마지나지 않아 감자는 엄마에 의해 나를 향해 던져졌고, 나는 잽사게 그것을 낚아채 순식간에 목구멍으로 통과시켰다.

캬. 여름날 먹는 뜨거운 감자의 맛이란.
먹어본 견만 알지어다.

-개미의 먹스팀 일기 끝.-

Sort:  

침이 아주 폭포수 처럼 줄줄 흘러내렸겠죠? 히히히히히 이놈들 말않들으면 종일 침만 줄줄 흐르게 해줄테닷 ㅋㅋㅋㅋ 그래도 개미는 하나 얻어먹은거 보니 엄청 착한가 부다 ㅋㅋㅋ

치명적인 고문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미두... 너무 똑똑해서 말 잘 안듣죠...ㅋㅋㅋ 듣고싶은 말만 기가막히게 필터링해서 듣는다능..다 알아듣고 있으면서.!😤😤😤

먹스팀의 새로운 장르! ㅋㅋ

개미도 먹스팀에 껴주세요ㅋㅋㅋ

ㅋㅋㅋ 재미있네요 담편도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유명 코인 거래소인 poloniex의 SBD, STEEM 송금이 조금 불안정하다고 합니다.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65 / 2개 / 합계 : 3.3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Hi. I am a volunteer bot for @resteembot that upvoted you.
Your post was chosen at random, as part of the advertisment campaign for @resteembot.
@resteembot is meant to help minnows get noticed by re-steeming their posts
Even better: If your reputation is lower than 28 re-steeming only costs 0.001 SBD!
If you want to learn more - read the introduction post of @resteembot.
If you want help spread the word - read the advertisment reqruiting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