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의 의미

in #kr7 years ago

캬~

다른 글이 정보를 담고 있을때
영혼을 담고 있는 글이 뻘글이다.

꿈보다 해몽이라는 이야기가 정말 딱 맞는 포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월드콘님이 지금까지 제 아이디로 보내주신 글 중 정말정말 쵝.오! 입니다.

뻘글의 창시자로서(깨알자랑질 ^^)
뻘글의 융성과 발전에 이바지 하심에 있어
대중화를 통한 kr스팀잇의 한 맥을 이루시게 해 주신 콘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뻘글은 영혼을 담고있다' 얼렁 써먹어야겠습니다. ^^

Sort:  

오셨네요 뻘글의 창시자님 ㅋㅋㅋ

어쩜 두분을 보면, 언어의 연금술사 분들이신것 같습니다.
같은 이야기도, 같은 말에도, 선택하고, 표현하시는 단어단어에 날개를 달아 주시는 능력을 지니신것 같습니다. 그 날개가 비록 금장과 같이 화려하고, 남을 유혹하는 것이 아닐지라도, 많은 분들의 귀감과 공감이 되는 그런 날개 말이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ㅋ~ 오늘 제가 컴퓨터와 영접할 수 있는 자리에 있어
이렇게 빨리 월드콘님의 글을 뵐 수 있었습니다. ^^

그나저나 오늘은 어찌 이런 멋진 표현을..
요즘 콘님의 글날이 정말 번뜩번뜩 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조만간 저도 뻘글 그만쓰고 다른 태그 찾아서 떠나야 할 것 같은 위협을 느끼고 있습니다. ㅋ

꿈보다 해몽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207.00
ETH 2507.0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