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쟁탈전 intro.

in #kr7 years ago (edited)

댓글 쟁탈전.jpg

스팀잇을 시작했을 때 명성도 60이 되는 것을 소원으로 알고 포스팅 했었습니다.
매일매일 보상액 '0'을 찍을때도 눈이오나 비가오나 포스팅 하다보니
이제 70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열심히 포스팅 하였고 블라블라~


댓글쟁탈전.JPG


현재 69.9의 명성도인 지금 해당일에 바로 공지하면 준비가 되어있지 않으실테니
오늘 먼저 한번 공지합니다.

명성도 70이 되는 날 '댓글 쟁탈전'이란 명칭으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룰을 확인하시고 총8분께 행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여러가지 이벤트를 보고나니
저도 이번 이벤트는 머리를 써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가장 큰 힌트는 이번 EOS ICO 방식이었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 쟁탈전 진행방법

댓글순서로 매 7번째 숫자에 해당하는 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7. 17, 27, 37, 47, 57, 67 ,77번째 까지(총8명)

댓글의 최소 글자수는 10자 이상입니다

  • 띄어쓰기와 특수문자를 제외한 순수한 글자수입니다, 늘여쓰기 하지 마세요
    ex) 되어었으면 저엉말 좋겠습니다~ (Not OK)

1st 댓글은 한 명당 한개에 한하여 작성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이 먼저 올린 댓글에 다시 댓글을 다는 대댓글 허용합니다

  • 단 계정당 한 번만 가능 합니다
  • 자신의 댓글에 대댓글 불가
  • 대댓글을 2단계 까지만 허용됩니다.
    ex)
    꼭 당첨됐으면 좋겠어요~ (OK)
    . 저도 되었으면 좋겠어요~ (OK)
    . 저도 이번에 땡한번 잡아보나요 ㅋ~ (OK)
    . . 나도 땡한번 잡아보려구요~ (Not OK)

깜빡할뻔 했네요 댓글에 보팅금지 있습니다

  • 보팅하심 해당 댓글 갯수에서 취소하는 것으로 합니다.

해당일 저의 포스팅 이후 4시간 후 해당 화면 캡쳐하여 총 8분의 행운자를 선정합니다

  • 먼저 댓글 단다고 유리한 게 아니겠죠 ^^

저보다 명성도 높으신 분들은 행운자 선정 불가

ex)@clayop님 ㅋ~


이벤트 상금액

  • 7번째 댓글 : 7 SBD
  • 17번째 댓글 : 14 SBD
  • 27번째 댓글 : 21 SBD
  • 37번째 댓글 : 28 SBD
  • 47번째 댓글 : 35 SBD
  • 57번째 댓글 : 42 SBD
  • 67번째 댓글 : 49 SBD
  • 77번째 댓글 : 56 SBD
  • 행운상 : 70 SBD(이것은 룰이 제 맘입니다 ㅎㅎ)

  • 그런데.. 이렇게만 해도 머리써야 하는데 걸림돌을 또 하나 만들었습니다.
    보내주신 댓글에 제가 달게 되는 댓글 또한 순서에 들어가게 됩니다.
    만약, 제가 달아놓은 댓글이 7, 17, 27... 이렇게 순서에 걸리게 되면 완전 억울하실테니
    예를 들어 37번째 제 댓글이 걸리게 되면 47번째 분이 28+35 SBD를 모두 받게 되신다는 사실 알려드립니다.

저도 머리 엄청 굴렸지만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도 엄청 머리 굴리셔야 할겁니다. ^^

하지만 개인적인 이벤트이니 너무 죽자고 달려드시는 일은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 또한 지나가는 재미아니겠습니까? ^^


추가공지

  • 아~ 머리가 조금씩 아파오기 시작합니다.
    룰에 룰을 적으려니 말이죠.
  • 추가룰입니다
    최초 4시간 후 캡쳐하기로 했던 부분은 그냥 바로바로 선정하는 것으로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사유는 어짜피 대댓글 까지만 인정되며 대댓글은 2개까지가 최대이기에
    자동적으로 댓글의 개수가 위부터 순서가 바로 매겨지기 때문입니다.
  • 한 분이 계속 당첨되는 경우를 미연에 막기위하여
    위부터 7, 17, 27.. 순으로 이미 확정되신 분들은
    아래로 내려가서 순번에 해당 되더라도 자동 제외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제가 댓글 달아놓은 것과 같은 조치가 이루어 집니다 차순위자에게 몰아주기 ^^)
Sort:  

저는 '댓글쟁탈전'이라는 오행시로 대범하게 행운상에 도전합니다.^^

'댓'글쟁탈전이라...
'글'만 써도 가능하다니
'쟁'쟁한 실력자들 무수히 많겠지만
'탈' 수만 있다면
'전'쟁을 불사하더라도 기어코 쟁탈하리라!

이건 뭐 시작도 하지 않았는데 ^^
@remnant39님의 멋진 오행시는 번외로 댓글 풀보팅 하도록 합니다~

이벤트가 시작도 하기 전에 제가 오행시를 올린 이유는 '행운상의 룰은 @sochul님의 맘'이라는 '''근거(강조)''' 하에 올린 겁니다~ 그렇다면 번외는 아니겠지요... 하하~^^*

@remnant39님 날카로우신데요 정말 ㅎㅎ
얼렁 또 바꿔야겠어요
본게임에서 보여주셨음 100퍼였을텐데 ^^
고의적이신것 같아요~

결정은 @sochul님께서~ 하하~ (부담되시죠? ㅎㅎ)
강인한(?) 인상을 드리고 소인은 이만 물러갑니다~^^*

램넌트님은 글도 잘 쓰시지
오행시도 잘 쓰시지 도대체 못 하시는게 뭡니까??
부럽습니다ㅜ

@happyworkingmom님 걱정마세요
아마 눈치게임은 잘 못하실 겁니다 ^^
확실합니다

오옷!!! @sochul님... 저희가 언제 뵌 적이 있는지요? 어찌 그리 저를 잘 아시는지요...😂😂😂

ㅎㅎ 저도 찍기 좀 합니다.
소 뒷걸음질 치다가 쥐잡은거죠 ^^

도찐개찐으로 알고 까불었는데 70이라네
아니고 배야 ㅋㅋㅋ

ㅎㅎ 월드콘님 그날은 댓글에다 보팅하면 끝입니다 ㅋ
맨위로 올려 보여주시려는 거 다 알고있습니다~^^

와우 대단하네요. 언제 70까지 가볼수 있을런지...기대 됩니다.

@musicholic님은 명성 70에는 당연히 도착하실 분이라 생각합니다.
행사날 행운 한 번 도전하시기를 추천드리며..
로또보다 나을 겁니다 ^^

댓글쟁탈전이라뇨 ㅋㅋㅋ 정말 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

@somine님 나름 고심하여 만들었답니다
우리나라에서 아마 @clayop님 빼고 다 참석 가능하지 싶은데요 ^^

재미 있겠네요...^^
머리굴리지 말고 그냥 행운에 맞겨 도전한번 해 보겠습니다.

레오님이 룰을 제일 잘 이해하시는 듯 싶습니다
그래도 로또보다는 확률이 훨씬 높지 않으실까 싶은데요 ^^

넵... 그럼 잔뜩 기대해 보고 집에 가렵니다 ^^

엄청난 이벤트네요 ㅎㅎ 얼른 명성도 70이 되셔서 스티밋에 활기를 불어넣어주세요!!

네 해랑님 ^^
어제 생일축하드리고 이번주말 즈음에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꼬옥 참여해보세요~

넵 ㅎㅎ 참여도 하고 어떤 일이 있을지도 정말 기대됩니다
대댓글도 엄청나게 활발해지겠네요

대댓글에서 순위 싸움이 결정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해랑님 ^^

머리를 너무 굴려주시니...
저는 한글을 읽었는데 다른나라말 같습니다 ㅎㅎㅎ

님이 당첨이 안되면 제가 불운상 드리겟습니다.

이해가 안되어 참여가 불투명합니다.ㅎㅎ
머리가 굳어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ryanhkr님 이게 제가 EOS ICO보면서 꽈놔서 그렇지 로또보다 승률있는 운빨입니다 ^^

당연히 @sochul님이 하시는 것인데 보증된 것 아닙니까?
다만 제가 이해력이 딸림을 슬퍼하는 댓글이랍니다. ㅠㅠ
콘님의 불운상을 받기 위해서라도 이해 안되도 참여 합니다. ㅎㅎ

thanks. This post is very useful my friend

쉽지 않을텐데 친구

그래 맞아. 나는 그것이 매우 어렵 인정

재미있겠는데요? ㅎ

그쵸 모글님? ^^
로또보다는 쉬울겁니다.

좋습니다. 이런 이벤트가 기분을 업 시키죠. ㅎㅎㅎ

@kingbit님 반갑습니다 지금 팔로우 하였네요.
행운이 함께 하시게 된다면 더욱 업 되시겠죠?
아마도 이번 주말 즈음이지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