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해물탕라면과 김밥

in #kr7 years ago

P20180218_141339092_3DC58665-31BA-43A6-B36D-6A1CCF1F2C10.jpg

솥밥 테이블 ::

해물탕라면,김밥

오늘은 여유가 있는 일요일인가 하고 기대를 하고 있었지만 몸이 노곤노곤 .. 더 쳐지네요. 마음이 더욱더 힘든 연휴의 끝자락 , 힘이 든 줄 모르고 점심부터 김밥을 준비하고 있는데 갑작스러운 손님방문으로 늦어지고 늦은 점심을 먹었네요. 갑자기 온 손님이였지만 새해 인사를 하러 온 남편의 후배였습니다.

생각해보면 어린 시절에는 동네 어르신들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세배를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이런 풍경을 보기 힘들어 진 것 같아요. 물론 저도 어느 순간부터는 세배를 하러 다니지 않았네요. 시집가면 아무것도 못한다고 되려 긴긴 연휴가 생기면 여행을 다니며 집에 있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 인사 온 후배 덕분에 차 한 잔하며 근황이야기하며 훈훈하게 마무리를 하고 배웅을 했습니다.

김밥으로 돌아와,
밥은 생각 못하고 재료준비만 가득해두는 바람에 고작 다섯줄밖에 나오지 않네요 ㅠㅠ
그래서 햄 3개 달걀도 여러 개와 참치마요, 게다가 달짝한 우엉조림까지 초딩입맛도 사로잡는 맛있는 김밥이 완성되자마자 한 줄을 게 눈 감추듯 먹어치우고 이틀 전에 먹고 남은 해물탕 국물에 라면을 끓여 늦은 점심을 먹었네요. 다른 건 다 제가 해도 라면은 항상 남편이 끓입니다. (제가 끓인 라면은 물 조절 실패에 .. 퉁퉁 불어터지기 까지 하는 라면 똥손이기에..) 데코도 해준다며 일일이 다 발라놓은 바지락과 홍합 껍질을 다시 라면에 넣어줍니다. (넣을라면 많이 넣던지..) 이렇게 오늘 밥상은 남편과의 합작인 것으로 ! ㅋㅋㅋㅋ

내일 출근하려생각하면 ㅠㅠ 으윽 너무나도 싫겠어요..
오늘은 좀 더 일찍 잠자리에 들어 내일시작이 좀 더 편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Sort:  

늘 요리가 예술이시네요 ^-^ 잘 보고가요

해물라면 ... 저도 먹고 싶네요 ....-0-;

내일 출근은 저도 싫구요 ....

출근..싫으시죠 .. 흐흑 힘내셔야합니다.. !!

추울...그은... 그이름만 들어도 몸이 무거워집니다..

스텔라님의 일요일감성에 묻혀 얼릉 잠자리에 드셔요 (포근포근) ㅋㅋㅋ

새해 인사를 주고받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닐까 합니다.
저는 어른들께 인사를 드리는 것 외에는 너무 형식적인 인사를 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네요.
김밥 맛있겠네요.
저는 오랜만에 지브리의 애니 '고양이의 보은'을 보고, 사다놓은 고기를 구웠네요. 날도 풀리고 조금은 노곤한 느낌의 밤입니다.
지인과 그저 마음 편히 맥주를 마시며,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고 싶은 밤입니다.

저도 형식적인 인사는 안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 했는데 진심인 마음을 가지면 그 마음이 느껴지는 것 같더라구요.. 물론 진심가득 마음 가지기가 어려울때도 있어요.. (저는 많이 그래요 ㅠㅠ ) 무튼 후배의 방문은 너무나도 좋더라구요 ㅎㅎㅎ harryji님의 노곤노곤함이 여기까지 느껴져 저도 이만 컴퓨터를 끄고 누워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시원한맥주한잔하면서 ...)

여기도 엄청 맛있는 스팀이군요 ㅜㅜ
으으... 맛있는 요리 먹고싶네요

내일은 힘든 월요일일텐데 ㅠㅠ 맛있는거 드시고 힘내세요 :) 힘 !!

역시 라면에는 김밥이 있어야죠! ㅎㅎㅎ 바지락이며 홍합이며 김밥도 평범하지 않아 더 맛있어보입니다... ㅇ..야식으로 라면을..

저도 자주먹을수없는 라면입니다... 해물탕먹고 남은게 있어 거기에 끓였을뿐 ㅋㅋㅋ 스프를 넣지않아도 맛있습니다 (그렇다고 안 넣지 않았네요...?ㅋㅋㅋㅋ) 라면 드시고 계신가요?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참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아마 새벽 1시쯤..?!

그러게요. 예전에는 이웃집에 돌아다니면서 어르신들에게 세배를 드리고 했었는데. 요즘에는 친구네 집 조차 잘 안가는 거 같아요. 세상이 삭막해진 것인지 아니면 다들 바빠서 그런 건지. ㅠ

그나저나 내일 출근, 믿고 싶지 않네요. ㅠㅠ

김밥에 햄이랑 계란 여러개씩 들어간게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시죠 좋아하는 것들을 많이 넣는 것.. ㅋㅋㅋ 초딩입맛가득

명절 잘보내셨죠? 넘 짧은 연휴 빨리지나가버렸네욤~~ 오늘하루도 즐겁게 지내세요^.^ 자주소통해욤

홍삼님도 즐거운 하루하루요 :)

라면과 김밥... 분식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이것보다 더 좋은 메뉴는 없을듯 합니다. 연휴끝나고 출근하는거, 정말 싫겠어요. 그래도 좋은 한주 맞이하시길 바래요

선샤인님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312.28
ETH 2601.44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