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보상이 다시 들어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nuff12입니다.
요즘 스팀이 다시 오르고 있습니다 ㅎㅎ.
image.png
스팀의 가격이 오름에 따라 SBD/STEEM 비율이 10% 아래로 떨어졌고, 다시 스팀달러가 발행되기 시작했습니다!!
image.png
제 글의 예상 보상에도 SBD가 찍혀있네요 ㅎㅎ

몇달만의 스달 발행인지.....
감격스럽네요 ㅎㅎ

앞으로 쭉 스팀 스달이 올랐으면 합니다.
투더문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보상 비율도 하룻 사이에 커졌더군요~^^
스팀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 가즈아~~

스팀이 EOS 1/3 가격만 되면 좋겠네요 ㅎㅎㅎ
EOS 로 바꿔타게 해서 후오비풀에 넣고 이자받고 싶네요 ㅎㅎㅎ

1/3 EOS라도 ㅎㅎ

좋은 소식입니다. 이대로 쭉 가면 좋을텐데..

스샷에서 보여주신 사이트는 어디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스달 발행량 등이 깔끔하게 잘 나와 있네요.

steemreports.com 입니다.
스샷 출처는 http://steemreports.com/steem-sbd-info/ 입니다

이정도는 떡상도 아닌데.. 어쩜 우리 스팀이 이리 떨어졌을까요??
계속 해서 올라올라 갔으면 좋겠어요..

계속해서 올랐으면 좋겠네요 ㅎㅎ

좋은 뉴스 감사 ^^

Sneaky-Ninja-Throwing-Coin 125px.jpg
Defended (54.55%)
Summoned by @snuff12
Sneaky Ninja supports @youarehope and @tarc with a percentage of all bids.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Sneaky Ninja


woosh

이건 분명 좋은징조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