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P2P투자 3월 결산 내역 정리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P2P투자 3월 결산 내역 정리





출처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migol 입니다. 꽃샘 추위가 가고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날이 다가옵니다. 이번 포스팅은 P2P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Smigol의 3월 결산 내역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암호화폐 채굴 현황처럼 P2P투자로 수익을 내고 있는 금액을 정리하여 표로 도출하고 수익의 일부를 암호화폐에 재투자하는 형식으로 복리 및 대박 수익을 노려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암호화폐 오르긴 할까요? ㅎㅎ 이거 투자하고있는 투자자인데 이제 겁납니다. 하락장이 너무 오래진행되어서 지쳐요지쳐! 희망의 끊이 안보이는? ㅎㅎ P2P 투자로 받고있는 수익은 손실이 안났으면 좋겠습니다!! 으 투자는 머리넘나 아픈것!




아따 투자금 정리하는 것도 시간 오래걸리네요. 그래도 정리를 차곡차곡 해야 나중에 1년 결산을 하니깐요! 주로 보실 부분은 이자란을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자수익이랑 리워드 금액이 수익이거든요


그래서 3월간 열심히 P2P 투자를 한 결과 364,222원의 이자수익을 거두었습니다.
1년간 투자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연체가 단 한건도 없었습니다. 운이 좋은 거 일 수도있겠습니다만. 그래도 위험성이 큰 P2P 투자를 지금까지 잘 이끌어 오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내일부터 날씨가 따뜻해지네요. 그래도 미세먼지는 나쁨일테니 손발 잘 씻으시구요. 건강한게 최고인거 아시죠? 아프면 스팀잇도 못해요 ㅎㅎ 그럼 오늘은 ! 여기까지!

PS. 아 그런데 이자수익으로 어떤 코인을 사지? 고민이네요


Sort:  

당연히 코인 사야죠 ㅎㅎㅎ

오늘 퇴근하고 몇개 줍줍할 예정입니다. ㅎ

그럼 수익률이 얼마인건가요?
ㅋㅋㅋ
전 암호화폐 이후로는 다른 쪽은 시시해서 못하겠던데요^^;;;

코인은 스팀 추천이요.ㅋㅋㅋㅋㅋ

364,222원이요 ㅋㅋ
수익률은 12%투자금대비 정도입니다~
암호화폐로 수익을 아직도 못낸 1인이라
이거라도 해서 매꿔야되요 ㅠ.ㅠ

수익은 추천입니다.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수익은 언제나 진리죠~!^^

돈버는 재미아니겠습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