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의일상]그대들의 발바닥은 안녕하신가~!?

in #kr7 years ago




[Smigol의일상]그대들의 발바닥은 안녕하신가~!?







** 본 포스팅은 진솔한 후기를 담고있으며 마지막 사진은 더러움 주의드립니다 **



오늘은 @smigol 이 겨울동안 고생한 내 발에게 큰 선물을 해주었다.

얼마전 모 커뮤니티를 들어갔는데 발바닥 각질을 벗겨내는데 좋은 제품이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후기를 찾아보았다. 이거 뭐 좋은 후기만 잔뜩 있다. 그래서 호기심 발동! 나는 이 아이템을 구매했다. 그래서 장점과 단점을 적어본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택배가 도착했지만. 회사에서 각질제거를 할 수는 없으니 퇴근 후 수고한 내 발을 미온수와 비누로 뽀득뽀득 딲아주었다. 그리고 드라이기로 발바닥을 말려주었다. 근데 고민이 생긴다. 나는 이 후기를 포스팅해보려했는데. 스티미언분들에게 나의 발바닥을 보여드리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나의 팔꿈치에 실험을 해보기로 정했다.





나의 각질을 책임져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큰놈 하나! 작은놈 하나! 풋크림 하나! 구성으로 가격은 13900원 무료배송이였다. 써보니 큰놈보다 작은놈이 더 용이하고 사용이 편하다. 작은놈만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한 쪽 팔꿈치에 우선 큰놈으로 실험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아프다. 그리고 반대 팔꿈치 사진을 찍고 막 비벼본다! 각질이 제거가 된다! 그동안 내몸에 붙어있던 하얀색의 가루들이 떨어져나간다. 근데 왜 이렇게 아프지? 그렇다. 이 기구로 절대로 팔꿈치를 하지 않기를 권장한다. 지금 20분이 지났지만 아직도 피가난다. 아까운 나의 피.... 설상가상 양쪽 팔꿈치 피 다봤다.




그래도 치킨 한마리 값 주고 샀는데 발 바닥을 열심히 밀어본다. 큰 놈으로는 이거 영 맘에안든다. 힘이 잘 안들어가야된다고 해야되나? 별론데라는 생각이 들어 작은놈으로 바꿔본다. 오오오오 유레카 작은 고추가 맵다고 했던가. 나의 발바닥에 각질이 점점 나가 떨어진다.


큰놈 out!


작은놈 in!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쓱싹 벅벅벅벅 쓱싹


20분동안 문지른 후 발바닥을 보니 이 아이템 괞찬다고 생각이 든다. 팔꿈치 피보고 사실 가따 버릴뻔했다. 겁나서 쓸수가 있어야지. 발바닥도 피나는거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 이제 얼마 정도의 각질이 나왔는지 인증샷 올려보려한다.













































일부로 흐릿하게 찍었다. 큰 놈에도 각질이 많이 담겨있고 흘린 양도 많다. 화장실에서 하는 것을 추천한다. 옆으로 세는 양이 생각보다 많다. 날리기도하고. 사실 태어나서 발바닥 각질 제거라는 것을 처음 해보았다. 오랫동안 고생했던 발바닥이 새롭게 태어나는 날이다. 자주 관심도 주고 로션도 발라주고 뽀뽀도해줘야겠..? (미쳤나보다)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발바닥도 오랜만에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들어서 포스팅하게되었다.오늘 포스팅과 DLive 방송을 하기위해서 야근을 안하고 튀었다. 뿌듯하다. 이따 라이브 방송으로 찾아오겠다.모든 스티미언 여러분 good night!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이번주도 파이팅~!

더러움주의로...제 눈보호를 위해 사진은 스킵~ ㅎ
샤워할때 각질제거용 돌같은걸로 꾸준히 닦으면...(피 나게)
저런거 안 써도 될거에요ㅎㅎ

스킵 좋은 선택이십니다.

이게 뽐뿌에서 워낙 후기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혹 해서 사서 써본 ㅋㅋ

팔꿈치 아직도 피나서 아프네요 ㅠㅠ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5.14
ETH 2365.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