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불타는 토요일!? 주저리주저리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불타는 토요일!? 주저리주저리




  • 으아 오늘부터 많은 사람들이 토 일 월 황금 연휴를 보내고있다. 너무 너무 부러운것! 하지만 우리회사는 대체공휴일도 출근하란다! ㅠㅠ 물론 특근 수당도 주지 않는다. 아직 대체공휴일이 중소기업과는 상관 없기 때문이다. 국회의원들 뭐하나! 이번년도에 대체공휴일 중소기업도 적용해준다고 법안 낸다그랬는데 통과가 안된건가? 남들 다 쉴때 특근수당도 못받고 일하는게 얼마나 서러운가!? 아무튼 회사가 일이 많으니 좋다지만 쉴 때는 같이 쉬자.


  • 매달 5일은 월급날이다. 올해 연봉이 오르긴 했지만. 금년 인건비 대 상승으로인하여 외국인 노동자들 월급이 30% 정도 올랐다. 야간수당에 추가수당 휴일수당 휴일야간수당 등을 합하면 수령액이 어마어마하더라. 물론 나라에서는 세금도 적게 때간다. 어제 외국인 근로자 수령액을 봤는데 실수령액이 296만원 찍혀있더라. 어마어마한 금액이다. 한국인 대졸 초봉으로 중소기업입사하면 저 금액 절대 못받는다. 외국인 근로자 타지에와서 일 힘들게 하는건 알겠지만 한국인이랑 임금을 똑같이 줄 필요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 오늘 오전에 출근해서 일을 하고있는데 뭔 날파리가 달려든다. 툭 쳐서 잡았는데. 아. 큰일 났다. 이제 그들이 온다! 낮에 공격력 50 방어력0 회피력 30 밤에는 공격력 100 방어력 0 회피력 100으로 진화하는 모기들. 모기 너무 싫다. coming soon! 모기! 거기다가 3didas 모기다. 일명 아디다스모기 ㅋㅋ
    image.png



  • 그나마 암호화폐 시장이 살아나고있어서 다행이다. 거래소들 원화입금 좀 빨리 풀어줬으면 좋겠는데. 단타로 조금 조금씩 벌고는있지만. 우선 1월 하락장에서 물렸던 코인들 탈출이 먼저인 것 같다. 에이다가 큰 걱정이다. 900원 초반으로 다시 갈 수 있을까? 100원대 였던 3월달에 평단을 못 낮춘게 크나큰 한이다.



  • 스팀 스팀달러 6월달까지 5천원찍고 연말에 1만원 갔으면 좋겠다! 우리모두 행복회로를 돌려보아요~! 불타는 토요일 미세먼지. 꽃가루 등이 많으니 마스크 꼭 차시구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질문! 혹시 busy 로 글을 쓰면 커미션이나 보상금액을 busy가 가져가나요? 혹시 가져간다면 몇%정도가져가나요?


Sort:  

외국인 노동자의 기여를 무시하는 것은 아닌데요,

그래도 이왕이면,

빨리 흡수 통일 해서
외국인 노동자들에 지급되는 월급 등이

북한 주민 근로자들에게 가서
북한 주민들이 좀더 빨리,
좀 자유롭고 윤택한 생활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백두크셔 일가는
대대로 민족에 도움이 안되는 족속들이라고 봅니다.

가주아 !! 흡수통일..

북한이랑 통일되면 북한사람들에게도 임금을 동일하게 주는게 맞을까요?

Loading...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비온뒤 날씨 좋네요~!

요즘은 외국인 노동자들도 한국인과 동일한 임금체계로 지급하는 군요. 더 이상 외국인 노동자들 유입해 들여올 매력이 없어지는 거네요.

월급이나름 괞찮다고생각해요. 중소기업도 어느정도 개선되면 외국인 안써도될 것 같거든요.

에이다 900원 가즈아~~
저도 에이다 보유중입니다 하하

꼭 익절하는 날이 오기를!!

역외노1 입니다.
가끔 보면 외국인이라서 자국민보다 유리할 때가 있긴 한 것 같습니다. ㅎㅎ
연휴에도 일.. ㅠ 특근 수당도 안 주고...ㅠㅠ 고생하셨어요.

진짜 모기 극혐.. 부들부들

ㅎㅎ 특근수당이라도 주면 좋을텐데요

그르게요...! 특근수당 대신 제 미약한 보팅이라도... 얍

회사가 좀 너무 하네요~ ㅠㅠ
벌써 아디다스 모기라니 ㅠㅠ
그래도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법안만 바뀐다면 중소기업도 대기업공기업과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으니 언능 바뀌어줬으면!

연말에 2만원 갔으면 좋겠는데요?!ㅋㅋ 1만원 싫어요..ㅎ
벌써 모기의 계절이 시작입니다. 안그래도 엊그제 저도 한 방 물렸습니다. 벌써 극성이더라구요. 얼마나 얄밉던지.. 내 피...

모기에게 벌써 헌혈하셨군요 ㅎㅎ 아직 저는 모기에게 빨리진않았습니다ㅎㅎ

고팍스(국민), 빗썸(농협)은 원화 입금 가능하던데요?

기존 가입자 원화입금은되지요 딱 한개은행씩이지만요 신규가입자는 업비트 가상계좌도 발급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신규 가입자는 안되는 건가요? 빨리 신규가 풀려야 할텐데요.

하.. 대체공휴일도 출근.. 하 이래서 공무원 공무원하나 봅니다..

공무원이 정말 좋지요 ㅎㅎ 동생보면 부럽긴해요.

하 월요일 출근이군요 화이팅입니다..!! 저도 일다는 안가는걸로 되어있긴한데 .. 바뀔수도 있어서 ㅎㅎ 가면 간다고 생각하면되는데 갈지안갈지 모르니 찝찝함만 있네요 ㅎㅎ

꼭 쉬시길!! 남들 놀때 같이 놀아야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