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아! 장어에 당했다!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아! 장어에 당했다!





냠냠! 먹을거에 장사없다!


  • 오늘도 날씨는 아주 굿이네요. 다들 나들이 가신 것 같아요. 오늘은 스팀잇이 조용합니다~ 요즘 꼭 하는 포스팅이 일 많아! 이거인데요. 결국 어제 회사 상무님이 비장의 카드채비를 꺼내드랍니다. 바로 비장의 무기! 장어! 오산에 무슨 유명한 장어집갔는데. 식당도 엄청 크고 사람도 많고 장어도 많고 장어 맛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회시직원분들 다들 신나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상무님 왈. 비싸고 몸에 좋은거 먹었으니 내일도 수고해줘~ 그래서 @smigol은 오늘도 울면서 출근합니다. 이번달 특근비는 많이 나오겠네요. ㅋㅋ



    크기에따라 가격이 올라가고 거의 손질 후 무게 100g 만원 정도.


    image.png
    구매하면 바로 초벌구이하여 나옵니다~!



    일렬로 정열!!



image.png
먹어도 먹어도 안느끼하고 담백한 장어.

  • 아 이거 어렵네. 뭐가 어렵냐구요? 바로 골프에요. 어제 장어를 먹고 태어나서 스크린 골프라는 것을 처음쳐봤는데요. 스윙을하는데 공이 안맞아요. ㅋㅋ 다 빗나가는~ 처음해보니 너무 어렵더라구요. 우선 제가 둥근 스포츠랑은 잘 궁합이 별로이긴한데.
    KakaoTalk_20180520_121844657.jpg
    저아니에요~ 스크린골프 처음가봐서 신기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어제 이런 모습이였어요 ㅋㅋ


  • 그래서 스크린 골프를 치고.... 무서운 것을 먹으로갔어요. 그것은 유명한 홍어!!! 으아.. 이거 왜 먹는거에요. 충격적이에요. 가격도 비싸요. 먹는 음식 아닌 것 같아요. 홍어 좋아하시는 분들 미안합니다.
    image.png
    아아아아.. 태어나서 홍어 몇 번 안먹어봤는데. 역시 어려운 음식이에요.



어제 회식때문에 DLive 방송을 못했군요. 이따 회사 업무 끝나고 저녁에 방송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뿅!


Sort:  

앗...장어다! ㅎㅎ 힘이 펄펄 나실듯^^
홍어는 참 어려운 음식이죠! 적응하면 참 맛난데...ㅎㅎ

독거님은 먹으실 줄 아시나봐요!! 쬐끔 쬐끔 짤라먹었는데도 으아~~

장어-골프-홍어 순서였군요~ 홍어는 참 저도 왜 먹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태어나서 한번 먹어봤는데 하수구를 통째로 먹은 느낌이...

먹는거 아니라고 어제 저는 배웠답니다. 무침은 좀 먹을만하던데 회는 아닌 것 같아요...

I really love eel! 홍어 is "skate" in English. I can't even stand the smell of "skate".

참조: -> 우리가 타는 스케이트는 영어로 "a skate" 혹은 "skates"에요. 왜냐하면 타는 스케이트는 셀 수 있는 명사이기 때문이죠. 영어에서는 대부분의 물고기의 복수 형태는 그냥 "a"를 빼면 돼요.

예를 들어서: a trout - trout, a salmon - salmon, a fish - fish 등등
(There are too many fish in the sea for the plural form, i guess! ha ha)

한국사람들은 관사 "a"나 "the"에 대해서 좀 약해서 그냥 설명하고 싶었어요. Anyway....

I don't like skate. 저는 홍어를 싫어요.
I don't like skates. 저는 스케이트화를 싫어요.

아마 말을 한 마디 더써야되서 귀찮아서 안쓰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홍어 싫어요. 저는 홍어가 싫어요. 뭐 의미는 같다고 보셔야겠지요?

네, 맞아요. @smigol님은 제대로 생각하고 계시네요. :)

ㅋㅋㅋㅋㅋ아 움짤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ㅋㅋ
어제 저러셨군요 ㅇㅅㅇ!!
홍어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홍어는 얼마던가요??

ㅋㅋ 술한잔 먹고 치니까.. 더 방방 뛰겠더라구요. 공도 이상한데로 날라가고~

홍어 아직 도전안해봤는데 색감도 영 별로입니다. T^T

홍어 처다보기도 싫어욬ㅋㅋㅋ 못생긴 물고기가 더 맛 난법인데 홍어는 아니에요...

와우 장어 사진 진짜 잘 찍으셨네요. 장어먹고싶다..ㅠ

장어 뿜뿜! 힘이 뿜뿜! 하나도 안느끼하고 맛있어요 .ㅎ ㅎ

ㅠㅠ 아쉽지만 저는 치킨으로 대신했습니다. 굽네 짱짱맨~!

저도 장어는 진짜 좋아하는데 홍어는..음, ..ㅜ 저랑 같으시군요!ㅋㅋ

홍어 먹어보았나요~? ㅎㅎ 젊은 사람들은 더 먹기 힘들 것 같다능...ㅋㅋ

저도 아직 홍어는 못먹어보았는데 톡톡 쏜다고 듣기만해보았어요 ㅎㅎ

먹지마세요!! 안먹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닼ㅋㅋㅋ

글 잘읽었습니다 @smigol 님 제 블로그 게시글 의견 남겨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자주 찾아뵐게요ㅎㅎ

자주와주셔요~ 고맙습니당.

먹어야지 생각은 하고 있는데 말입니다...

아니에요 아니에요. 장어는 드시고 홍어는 아닌 것 같아요... 근데 왜 회사분들은 겁나게 잘 드시는지 무섭더라구요 ㅋㅋ

아.. 저도 장어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