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주세요!! 하반기 선행 우수사원으로 뽑혔습니다!♡♡♡♡+보팅이벤트 당첨발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어제 말씀드렷듯이 독감에 걸려서 오늘도 회사를 못갔어요 ㅎㅎㅎ
그런데 오늘 회사선배한테 카톡이 딱 오는거에요!! 열어봤는데!!!!
제가 하반기 선행 우수사원으로 뽑혔다는 거에요~~~하하하하
제가 무언가를 바라고 봉사와 선행을 했던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막상 상을 받으니 기쁘네요!ㅎㅎ
상장이랑 상품 수령은 다음주에 하면 된다고해요~~♡( 거기다가 보너스로 인사평가 반영까지!)

선배말에 의하면 청소부 아주머니들, 경비아저씨들, 주차장 관리요원, 요구르트 아줌마등 저랑 그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했던 어머님, 아버님 들이 추천해 주셨다고해요~


상을 받으니까 그래도 그동안에 나의 가치관이 틀리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가끔 손해를 보고 불편한 날들도 많았습니다. 청소부 아주머니가 오시기전에 재활용품, 박스를 정리해드리고, 남자화장실 청소를 도와드리고, 주차 아저시 대신 입출입차량 수기로 등록하고, 가끔 경비아저씨들 먹을거 챙겨 드리기 등. 하면서 기분은 좋았지만 이것이 맞는 일인가? 다들 자신의 앞길 챙기기 바쁜데, 나혼자 오지랖 부리다가 뒤처지는것은 아닌가 하는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물론 그 고민은 아직도 하고 있구요. 근데 오늘 이렇게 상을 받으니까 일단은 그런 고민이 싹 사라지는 기분입니다ㅎㅎ


그런데, 제가 한 선행 중에 어려운 것은 거의 없습니다. 물론 도시락 70개를 기부하고, 사람들 앞에서 기부 버스킹을 하고, 쌀이나 음식을 사드리는 등의 상당한 금액이나 용기를 요구하는 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것을 제외하더라도 제가 한 선행은 대부분이 정말 쉬운 것입니다. 웃으면서 안부 묻기, 내가 할 수 있는일은 내가 해주기. 가끔 나의 간식 나누어 드리기 등 정말 쉬운 것들입니다. 작은것 하나부터 바뀌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바꿀 수 없습니당 ㅎㅎ


제가 선행 포스팅을 하면 제일 많이 달리는 댓글 중에 하나가 '저도 해야겠어요, 너무 부럽네요, 언젠가는 나도...
등의 댓글입니다. 그런 댓글을 볼때마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정말 어렵지 않은거 하나부터 시행 하시면 되는데 왜 다짐만 하시고 안하실까 싶습니다.
가장 쉬운거 부터 시작하세요! 예를 들어 아파트에서 경비아저씨들 이나 청소부 아주머니들 뵈면 밝게 인사해주세요! 기분나쁘게 생각하시는 분들 없을 겁니다. 오히려 기분좋게 생각하시죠 ㅎㅎ
이런 작은거 하나하나 실행하시다보면 선행의 파이가 커지고 봉사가 되고 따듯함이 되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내일 출근길, 퇴근길 부터라도 밝게 인사! 한번 해보시면 어떠실런지요~^^


모든 스티미언들이 따듯해지는 그날까지 스마트컴은 달리겠습니다. 화이팅!

선행상 하나 받아놓고 일장연설이 너무 길었네요 ㅎㅎ기분에 취해서 수상소감 말하듯이 이야기 했네요~(내일 왠지 후회할 것 같은 기분)
즐거운 목요일 되시구요~ 오늘 보팅이벤트 당첨자 발표하면서 마치겠습니다~


★특히 fairest0fthefair님의 심리학스팀 #1-1 동조 :: 존버하지 못하는 심리학적 이유 (1)는 뉴비분임에도 불구하고 구성지게 포스팅을 잘하셨습니다 ㅎㅎ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링크:https://steemit.com/kr/@fairest0fthefair/1-1-1

Sort:  

어머나!!! 축하드립니다!!

어머나!! 감사합니다!!

와우... 완전 축하드립니다!!!

완전 감사합니당~~~

선행 우수사원이라니, 스마트컴님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남에게 베푸는 삶을 살고계시는군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청소부 직원분들과 관리소 직원분들, 용역 분들이 분명 알아보신걸거에요. 축하드리고 저도 스마트컴님처럼 착하게 살겠습니다.😊

글케 착하진 않은데 운이 좋았네요 ㅎㅎㅎㅎ

겸손하기까지 하시네~~ ☺😆

위니님 @syjk96 이사람한테 다운보팅당했어요?

네..^^ 요약해드리자면

  1. 제가 힘들게 쓴 글을 읽지도 않고 댓글 달았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글을 올리자마자 댓글 달림. 보니까 맞팔하자는 댓글
  2. 맞팔해드렸더니 저사람은 나를 팔로우하지 않았길래 나도 언팔함
  3. 모든 글에 다운보팅당함
    ㅎㅎ...

뭐지? 저사람 그리고 하루에 포스팅도 엄청나게 많이하는거 같은데... 프로필도 도용같고..

기분나빠서 글쓰고있습니다. 분위기를 흉하게 만드는건 정말 죄송하지만 말도안되는 선동으로 억울한 일이 생겨서 부득이하게 글을 쓰게 됩니다..ㅠㅠ

아이고...제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저도 도와드리겠습니다 :)
말씀만하세요 ㅎㅎ

선행과 봉사를 항상 실천하시는 스마트컴님
따뜻함이 여기 까지 느껴지네요
칭찬, 선행우수사원 축하드립니다 !

너무 감사합니당~~~~~!!!!!

우와 역시 진심은 배반하지 않는군요 ㅋㅋ

ㅎㅎㅎ진심으로 대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당^^

오프라인에서나 온라인에서나 한결같이 훈훈한 @smartcome 님..^^ 칭찬합니다! 그리고 축하해요 :-)

ㅎㅎㅎㅎ스프링님 이번 포스팅 아주좋던데요~~~ 감사합니다!

저 이틀동안 포스팅 안했는데 놀리시는거죠 ㅋㅋㅋㅋㅋ ㅠㅠ 지금 새 포스팅 쓰는 중이예요!! >ㅅ<

가장 최근꺼요!! 보팅 많이받으신거!!!

우와!!! 축하드립니다!!!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회사 이미지를 드높힘 'ㅎㅎ 멋지십니다

ㅎㅎㅎㅎ고맙습니당!!!

우와! 선행 우수사원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멋진 사람이 되겠습니당~~!!!!!

축하드립니다!! 근데 .. 내일은 건강하게 출근하셨으면 좋겠네요~ 얼른 나으세요.

내일도 독감때문에 쉬어요~~~~ 격리되어있어야 한다구해성~~~~신나요~~~~~

이 댓글을 부장님이 보셨습니다... ㄸㄹㄹ

ㅎㅎㅎㅎ스티밋......안하시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80.45
ETH 2409.3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