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축하해주세요!! 하반기 선행 우수사원으로 뽑혔습니다!♡♡♡♡+보팅이벤트 당첨발표

in #kr7 years ago

선행 우수사원이라니, 스마트컴님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남에게 베푸는 삶을 살고계시는군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청소부 직원분들과 관리소 직원분들, 용역 분들이 분명 알아보신걸거에요. 축하드리고 저도 스마트컴님처럼 착하게 살겠습니다.😊

Sort:  

글케 착하진 않은데 운이 좋았네요 ㅎㅎㅎㅎ

겸손하기까지 하시네~~ ☺😆

위니님 @syjk96 이사람한테 다운보팅당했어요?

네..^^ 요약해드리자면

  1. 제가 힘들게 쓴 글을 읽지도 않고 댓글 달았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글을 올리자마자 댓글 달림. 보니까 맞팔하자는 댓글
  2. 맞팔해드렸더니 저사람은 나를 팔로우하지 않았길래 나도 언팔함
  3. 모든 글에 다운보팅당함
    ㅎㅎ...

뭐지? 저사람 그리고 하루에 포스팅도 엄청나게 많이하는거 같은데... 프로필도 도용같고..

기분나빠서 글쓰고있습니다. 분위기를 흉하게 만드는건 정말 죄송하지만 말도안되는 선동으로 억울한 일이 생겨서 부득이하게 글을 쓰게 됩니다..ㅠㅠ

아이고...제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저도 도와드리겠습니다 :)
말씀만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