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만드는 작품, 딥 드림 제너레이터!] Amazing A.I. - deep dream generator using drawing 4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도 딥 드림 제너레이터를 이용한 작품을 가져왔습니다.
Hello, this is smartbear. Today, I brought my work with Deep Dream Generator.

해외 여행 중에 찍었던 종탑의 사진에 스테인드글라스 느낌의 효과를 넣어보았습니다.
I put the effect of the stained glass feeling on the photograph of the bell tower which I took while traveling abroad.
딥 드림 제너레이터7.jpg

작품에서 어떤 느낌을 받으셨나요?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What kind of feeling when you see this? I would appreciate your comments. lol


[A.I.가 만드는 작품, 딥 드림 제너레이터!] Amazing A.I. - deep dream generator using drawing 1
https://steemkr.com/kr/@smartbear/amazing-a-i-deep-dream-generator-using-drawing-1

[A.I.가 만드는 작품, 딥 드림 제너레이터!] Amazing A.I. - deep dream generator using drawing 2
https://steemkr.com/kr/@smartbear/a-i-amazing-a-i-deep-dream-generator-using-drawing-2

[A.I.가 만드는 작품, 딥 드림 제너레이터!] Amazing A.I. - deep dream generator using drawing 3
https://steemit.com/kr/@smartbear/a-i-amazing-a-i-deep-dream-generator-using-drawing-3

Sort:  

AI가 만든 작품이라는 상당히 흥미롭군요.

넣어주는 효과가 지정되어있는게 아니라 다른 그림의 패턴을 뽑아온다는 점이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최종적인 그림이 어떻게 나올지 예측 불가능하니까요 ㅎㅎㅎ

아 내가 가진 사진과 다른 그림의 패턴을 접목시키는거군요.. 상당히 신기합니다.^^

이런 기술도 나오다니...ai가 발달하면 예술만 살아남을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네요

정밀화 대신 사진이 그 자리를 차지했던 것처럼 기술의 발전이 어떤 부분을 대체하거나 공유하게 될지는 정말 모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원본사진도 궁금해지는것같아요~ 오묘한.. 으시시한느낌도드는것같아요 저는;;

원본 사진은 사실 초점이 잘 안맞아서 뿌옇습니다 ㅋㅋㅋ 효과를 적용하고 나니 선명한 이미지로 바뀌어서 놀랐네요.

우왕 짱멋있어..! 진짜 성당에 있는 스테인드글라스같아요....

대충 그런 패턴이 입혀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잘 입혀진 것 같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63.69
ETH 3419.8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