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만드는 작품, 딥 드림 제너레이터!] Amazing A.I. - deep dream generator using drawing 3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도 딥 드림 제너레이터를 이용한 작품을 가져왔습니다.
Hello, this is smartbear. Today, I brought my work with Deep Dream Generator.

학교 축제가 열리고 있는 풍경을 기본으로 하여 작업했습니다.
I worked based on the scenery where the university festival was held.

가게를 열고 있는 여러 동아리들과 그 사이를 활보하며 축제를 즐기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요.
There were many clubs opening the store and many people enjoying the festival and walking between them.

색감에 따라 그 이미지가 매우 다르게 표현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It seems that the image is very different depending on the color.

첫번째 이미지는 축제의 흐름에 집중한 느낌의 작품이 되었습니다. 선의 흐름이 열기처럼 느껴지기도 하는군요.
The first image became a work that focused on the flow of the festival. The flow of the line feels like heat of festival.
딥 드림 제너레이터5.jpg

두번째 이미지는 축제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기분이 드는 작품이 되었네요.
The second image expressed the mood of the festival.
딥 드림 제너레이터6.jpg

어느 쪽 작품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Which one do you like prefer? I would appreciate your comments. lol


[A.I.가 만드는 작품, 딥 드림 제너레이터!] Amazing A.I. - deep dream generator using drawing 1
https://steemkr.com/kr/@smartbear/amazing-a-i-deep-dream-generator-using-drawing-1

[A.I.가 만드는 작품, 딥 드림 제너레이터!] Amazing A.I. - deep dream generator using drawing 2
https://steemkr.com/kr/@smartbear/a-i-amazing-a-i-deep-dream-generator-using-drawing-2

Sort:  

와우 신기하네요.
가면 갈수록 DL을 이용한 예술작품의 수준이 올라가는듯 합니다

툴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손도 타기는 하는 것 같지만 어쨌든 아주 흥미로워서 이것 저것 툴을 만지작 거리는 김에 주기적으로 작품을 올려볼 생각입니다 ^^

신기한 느낌인데요 먼가를 함축한 듯한 느낌입니다

툴에서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재미도 놓칠 수 없죠 ㅎㅎㅎ 다양한 효과를 적용해보는 것이 가능하기에 사람과 AI의 합작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것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 또한 사람이니까요 ㅎㅎㅎ

AI 가 이제 인간의 감성까지.....
근데 정말 뭔가 있어보이네요^^

ㅇㅎㅎ 뭐랄까 무에서 유를 창조한 것은 아니고 다른 문양이나 패턴을 AI 가 따와서 효과를 입혀주는 것이기는 합니다만 그 효과를 입혀주는 방식이 사람과 인식법이 달라 재미있게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하나 찍어서 툴을 이용해서 만든 것인가요?

기본적으로는 사진을 찍어서 툴을 적용한 거네요 ㅎㅎㅎ 뭐 그림을 그리고 난 다음에 적용해도 됩니다. 디지털 이미지이기만 하면 툴을 통해 재밌는 분위기를 덧씌울 수 있으니까요 ㅎㅎㅎ

익숙한 스포츠 컴플레스가 보이네요. 교분 가는 길... 반가워요!

으앗... ㅋㅋㅋㅋ 들켰... ㅋㅋㅋ 웰컴 스팀잇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99.03
ETH 3421.3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