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600 분의 팔로워를 모시고 명성도59 가 되었습니다. 감사의 스달 이벤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FOLLOW.JPG

요즘 정신이 없다보니 팔로워 숫자가 올라가는 것도 잊고 있었네요.
꿈같았던 숫자인 600 이 넘는 감사한 분들이 저를 팔로우 해주셨어요.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 명성도도 어느 덧 59가 되었군요.
새까만 뉴비였던 제가 60을 목표로 하는 날이 오네요.^^

스팀잇을 하면서 참 많은 것을 받았고 배웠고 느꼈습니다.
소중한 인연을 모아서 계속 함께 성장해 나가기를 바래 봅니다.
앞으로도 함께 해 주실꺼죠?^^


네, 돌아왔습니다. 감사의 스달 이벤트!
뭔가 신박하고 정성 가득한 이벤트를 하고 싶었지만...
요즘 집안일이랑 회사일이 이것 저것 바쁘게 돌아가는데다 코인판 사고까지 나니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 상태라..ㅠㅠ
심플하게 하겠습니다!

내일 낮 12시까지 축하의 댓글을 달아 주시는(보팅도 해주심 감사..^^) 분들 중 4분을 랜덤하게 뽑아서 각각 5 스달씩 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러블리한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요염한 @coffeenut님이 그러는데 정말 요염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6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에게 행운이 있기를 빌며~! gg
tip!

석트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ㅎㅎ

축하드립니다아아>. < 저는 언제 600이 되려나요..ㅎㅎㅎㅎ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가나님 처럼 전문 분야의 수준높은 글을 자주 올려 주시는 분들이야 말로 스팀잇의 재산이라고 생각해요. 곧 저보다 쭉쭉 올라가실껄요! 장담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승승장구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600이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축하드립니다!!! 항상 열심히 활동하셔서 1000팔로워도 금방일거 같네요ㅎㅎ

1000 팔로워... ㅎㅎ 꿈같은 숫자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마군님~~~ 격하게 축하드립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오래 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사리아님.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해요~^^ 잘 부탁 드립니다!

아마군님 승승장구 하시는듯^^
요전번의 사고는 너무 안타깝네여ㅠㅠ
600팔로워 / 59의 명성도 달성!
축하드립니다^^

항상 감사 드려요.
보안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우쳤네요.
앞으로도 안전하고 재밌게 쭉~ 함께 해요.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더더 빠른 성장하실거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재밌게 해볼께요. 함께 쭉~ 스팀잇 라이프를 즐겨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