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 마련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제가 결혼한 게 2011년이니 어느 새 7년이 넘는 시간이 흘렸군요.
그동안 민아와 민찬이라는 보물도 생기고 예전과는 사는 모습도, 가치관도 참 많이 변했습니다.
전에는 집을 뭐하러 사나... 전세 살면서 코인 투자나 하고(....) 즐기면서 살자 가 모토였는데 내년에는 민아가 초등학교를 입학하게 되고 식구도 살림살이도 많아지니 내 집에 대한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하여...
어제 매매 계약을 하고 왔습니다.

89609.jpg

그 근처에 사는 지인 말로는 학군도 괜찮다고 하고 직접 가보니 주변 환경도 맘에 들더라구요.
마침 가격도 괜찮고 위치나 내부도 가장 맘에 드는 집이 있어서 고민 안하고 도장 찍었는데요..
일생에 가장 비싼 지름이기에 어깨도 더 무거워 지는 것 같네요.

생각보다 신경써야 할게 많은데 너무 쉽게 결정한게 아닌가 걱정도 되구요.
결정 하고 나니 뉴스에 주담대 이자가 오른다느니 집값 떨어진다느니 하는 뉴스가 왜이리 눈에 쏙쏙 들어올까요...
코인이 지금 기세로 팍팍 좀 올라주면 어깨가 가벼워 질텐데 말이죠.ㅋㅋㅋ

뭐, 암튼... 진짜 한 가족의 가장이 된 기분도 들고 그렇습니다.ㅎㅎ
오늘도 열심히 일해야 겠습니다.

Sort:  

축하드려요. 완전
부~자 되시는일만 남았네요

ㅎㅎ 부자 되고 싶습니다~!
집도 샀겠다 이제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와 짝짝짝~~~~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보금자리가 생기셔서 더 행복하실듯요:)

감사합니다.
역시 안정이 되어야 하는 것 같아요^^

추카~!!!!
멋진 여름을 보내시고 계시네요^^
가장으로서 멋진 일 하신겁니다~
아마도 첫 집에서 대박 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덥지만 기분 좋은 여름이 될 것 같아요.ㅎㅎ

집은 있어야 합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집이란 삶의 근본 같은 거라....

글쵸..
아이들이 커갈 수록 집이 필요함을 더 느끼게 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아이들이 커갈수록 집이 너무 가지고 싶네요 ~

맞아요. 저도 아이들이 아주 어릴때 까지만 해도 집의 필요성을 그리 못느꼈는데.. 초등학교 입학이 다가오니 마음이 변하네요.
감사합니다!

와..! 축하합니다.
저도 언젠가 이런 글을 올릴 수 있겠죠?! 내집마련!!!

감사합니다^^
코인이 탄력만 받아준다면... 우리 모두 금방 장만할 수 있을 거에요.
화이팅 입니다!ㅎㅎ

축하해요. 애가 있으면 안정적인 환경을 찾게 되더라구요.^^

글쵸.
저도 예전엔 집에 관심이 없었는데... 아이들 때문에 변하게 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오 축하합니다
0.4 스달 선물로드려요~
@축하해

우왓~~ 감사합니다 스미골님^^

러블리한 @skuld2000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배꼽잡는 @smigol님이 그러는데 정말 흥분되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