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한번 그려 봤습니다. (@clayop님 대문 공모전 참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1 입니다.


저는 디자이너도, 작가도 아닙니다. 단지 프록시에 @clayop 님을 등록한 그런 그냥 평범한 스팀이언입니다. 조금전 @ woo7739님과 @leesongyi 님, @tworld 님의 출품작을 보고,, 모니터에 완전 물 뿜은 후, 결정 했습니다. 저도 한번 도전해 봐야 겠다고 말이죠..^^;


착안사항

  • 클레이옵빠강남스타일..
  • 신뢰하는 증인

제작도구

전 포토샵, 일러스터 이런거 사용할 줄 모릅니다. 파워포인트로 제작 되었습니다. ^^;


이건 써비스 입니다..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내용이 좀 선정적이었다면, 양해 부탁 드립니다~!! (순수한 의미로 참여해 보았습니다.^^)

Sort:  

아니!!! 파워포인트로 이렇게까지 퀄을 뽑아내시다니 ㅋㅋㅋㅋㅋ
정말 대단하십니다! 어서 @clayop님이 이 글을 보셔야할텐데요!

송이님~ 선물~

아니 @skt1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정성스러운 선물을 주시다니! 저는 skt1님을 감히 떠오르는 대문계의 신성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간직할래요 ㅠㅠㅠㅠㅠㅠㅠ

크크크크 감사합니다~ ^^

두번째~로 배너도~ (일반버전, 공포버전, 야밤네온사인버전) 우클릭, 다운로드 받으시면 큰사이즈 원본 파일 받으실 수가~ ^^

작업 후기 입니다..~ ppt 로 할 수 있다~ 가 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우오~~~잘만드셨는데용??ㅎㅎ

오 귀여운데요 ㅎㅎ

잘 만드셨네요 PPT로 만드시다니 금손!

뚝딱뚝딱 하는거죠~
@sukjunko 님 도 ppt 는 실력이 장난 아니실것 같은데요~ ㅋ

믿어도 되는 오빠 맞나요?! ㅋㅋㅋ

ㅎㅎㅎㅎ 과연 정말 믿어도 될까요? ^^;

ㅎㅎㅎㅎㅎ 명쾌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요즘 이거 넘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ㅋㅋ
휴대폰 배경화면 좋네요^^

@greengreen 님 감사합니다~
만들어본 보람이 막 느껴 집니다~ ㅎㅎㅎ

ㅎㅎ 나름 잘~ 만드셨네요^^ 입상하길 기원합니다^^

@fur2002ks 님 감사합니다~ ㅎㅎ 입상까지야 뭐.. ㅎㅎㅎ
클레욥님이 과연 한번이라도 쓰시길 기대해 봅니다~ ^^

개성있고 재밌네요! 입상 기원 합니다. ㅎㅎ

ㅎㅎㅎㅎ 깔끔하고 좋은데욤~^.^!!

ㅎㅎㅎ 그럼 로미님 것도 한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