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공모합니다~

in #kr7 years ago

제가 쓸 대문을 만들어주실 대문 깎는 스티미언님을 모십니다.

고래 같은 이미지를 부각하기 보다는 소박하고 친근한 느낌이면 좋겠습니다. 키워드를 잡을까 하다가 제약을 두지 않는 편이 더 재밌을 것 같아서 말씀은 드리지 않는데요, 혹시 아이디어 구상 중에 질문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선정작은 이 글의 보팅금액+알파를, 다른 제출해주신 작가님들께도 최대한 수고비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에 들면 여러개 선정해가서 돌려쓸까 싶기도 합니다...ㅎ

기한은 일주일로 하겠습니다! 혹시 조금 늦으실 것 같으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건 단톡방에서 말씀해주셔서 드리는 말씀인데요 ^^;
혹시 증인투표나 프록시 설정을 아직 안하신 분들께서는 clayop 를 Vote for witness - Set Proxy 에 넣어주시는 것을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냥 clayop 에 투표해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증인투표에 대한 포스팅을 댓글로 링크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Sort:  

증인투표 관련 포스팅 공유드립니다.

  1. @clayop님의 증인투표의 중요성
    https://steemit.com/kr/@clayop/7xujzp

  2. @tmkor님의 번역 : [SteemKR] Quick Start Guide - 증인 투표 가이드
    https://steemit.com/steemkr-guide/@tmkor/steemkr-quick-start-guide

역시 빠르신 아이작님이시군요.!!

투표는 예전에 했었는데, 아이작님 덕분에 프록시 설정도 했네요. 감사합니다!

링크 감사합니다~ 저도 덕분에 설정했습니다!!

가입후 두달이 지나서야 증인투표의 존재를 알게 됐네요. 링크 감사합니다 ㅎㅎ

isaaclab님 덕에 번역기와 씨름은 안 했답니다....!!

참여해 보겠습니다 :D

참전?합니다

헉... 튜토리얼에서 끝판왕 만나는 격이군요...;

늘 초보자 분들에게 신경써주시는 점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운좋게 순위권에 들면 보상은 스팀kr팀에 기부할 생각입니다

후훗 이거 간만에 예술혼을 불태워야겠네요.

이제야 제작중인데 끝났나요? 대문 공모전??

여기가 제 1회 천하제일 대문대회 접수장입니까?

ㅋㅋㅋㅋㅋ 센스만점 댓글에 빵터집니다~!

저도 참여해보겠습니다 ㅎㅎ

맙소사. 참전....... 아니 참가 신청합니다!

https://steemit.com/kr-uncle/@rt4u/clayop

투표도 하고, 대문도 만들었습니다 :)

클레이 옵. 점토 오빠.

한참 뒤에 이해했습니다. #kr-uncle

I love your post, thanks for sharing! I gave you a vote. I hope you enjoy it.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거라 믿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