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저도 한번 그려 봤습니다. (@clayop님 대문 공모전 참가)

in #kr7 years ago

아니!!! 파워포인트로 이렇게까지 퀄을 뽑아내시다니 ㅋㅋㅋㅋㅋ
정말 대단하십니다! 어서 @clayop님이 이 글을 보셔야할텐데요!

Sort:  

송이님~ 선물~

아니 @skt1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정성스러운 선물을 주시다니! 저는 skt1님을 감히 떠오르는 대문계의 신성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간직할래요 ㅠㅠㅠㅠㅠㅠㅠ

크크크크 감사합니다~ ^^

두번째~로 배너도~ (일반버전, 공포버전, 야밤네온사인버전) 우클릭, 다운로드 받으시면 큰사이즈 원본 파일 받으실 수가~ ^^

작업 후기 입니다..~ ppt 로 할 수 있다~ 가 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