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Food] 아이라잌도넛

in #kr5 years ago

학원 쌤이 도넛을 사오셔서 다같이 먹었다

나는 도넛을 진짜 좋아하는데 도넛 파는 곳까지 가기는 너무 멓다.......

집 앞에 도넛집이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ㅜ

33C735E7-FE51-446A-9DBC-7A0985998A34.jpeg

Sort:  

먹음직 스러워요.

맛있겠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59182.76
USDT 1.00
ETH 1536.64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