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엘클 관람기 @ 캄프 누 / [Travel] El Clásico @ Camp Nou, BARCELONA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평소 축구를 즐겨보지는 않지만 바로셀로나 여행 중 우연히 시간이 맞아 캄프 누에서 엘클을 보게 됐습니다.

뒤늦게 예매 해 그다지 좋은 자리는 아니었습니다. 센터 자리는 금세 차더군요.

메일로 표를 받고 호텔 리셉션에 부탁해 프린트를 합니다. 친절히 해주더군요 ㅎ

20170813_220444.jpg

입장시 표를 제시하니 바코드를 일일히 찍습니다. 모바일로도 입장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20170813_230503.jpg

바셀 형님들이 멋진 모습으로 반겨줍니다.
막상 가보면 외관이나 내부 시설이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후줄그레한 인상.

배가고파 샌드위치와 콜라 맥주를 사들고 들어갔는데.. 구장 내에서 파는 샌드위치는 정말 토나오는 맛입니다. 살기위해 먹는다 이런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그래도 구장 안으로 들어가면.. 네. 확실히 멋집니다!

20170813_220339.jpg

우리나라 같은 단체 응원 문화는 적더군요. 응원을 한다기 보다는 관람 내지는 감상?을 한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멋진 플레이가 나오면 환호와 탄성을, 반대의 경우는 탄식과 야유를 ㅎ

가끔 바르샤 삼창이 나오기는 했지만 생각보다는 차분한 느낌이었습니다.

경기야 뭐 이미 아시는대로 레알의 압승이었죠 ㅎ
날두의 골 장면은 네이버 하이라이트에서 보던 그대로였습니다. 웃통 깔때 멋지더군요. 다행히 난동 같은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날두의 퇴장으로인한 수적우세에도 세번째 골을 먹히자 관중들이 하나 둘 자리를 뜨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호각소리 울리자마자 빠져나와 지하철로 직행했으나.. 신도림 출근시간에 겪을법한 지옥철을 경험했네요 ㅎ

막짤로 가우디의 대표 건축물인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을 올려 봅니다.

20170814_170736.jpg

제 블로그에 댓글 남겨주시고 보팅해주시고 팔로잉 해주시는 분들 모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간혹 제가 답글이 늦거나 잊는 경우가 있는데, 너그러이 봐 주시고 종종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very good sir

Visca Barca..내 스타터 @skan은, 저를 도와주세요. 고맙습니다..@skan

도대체 맛이 어떻길래.... 토나오는 맛이라...ㄷㄷ
저도 축구를 좋아하질 않아서...ㅎㅎ 막짤은 꼭 한번 가서 보고싶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가우디만의 독특한 느낌이 정말 좋더라구요 ㅎ

와.. 엄청난 경기 현장에 계셨군요.. ㅎㅎ 정말 신기합니다.
멋진 여행을 하시고 계시는 듯 하네요.. 평생 한번 볼까 말까한 경기를
현장에서 느끼셨으면 좋은 기운을 많이 받으셨지 않을까 싶습니다.
즐거운 여행이 계속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처음 구장에 들어갈때 10만 팬들이 움집한 모습에 압도되더라구요.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아 네 ㅎㅎ 정말 엄청난 기운을 느끼셨겠습니다. 정말 부럽네요..
tv로만 봐도 그 분위기에 압도가 되던데 현장에 있으셨으니 참 상상이
안되네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vote me. im newbie .

바르셀로나는 그런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나는 루이스 수아레스와 같은 나라 출신이다.

멋진 콘텐츠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화!

Please vote me, I am a beginner, I need your help

우루과이 사시는군요.
매번 댓글 감사합니다~!

@skan 나는 엘 클라시코 게임을 볼 수있어서 매우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월드 풋볼 스타와 직접 일치하는 게임을보고 싶습니다.

@skan please likes my post, I beg to like @yuli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961.00
ETH 3199.9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