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엘클 관람기 @ 캄프 누 / [Travel] El Clásico @ Camp Nou, BARCELONA

in #kr7 years ago

와.. 엄청난 경기 현장에 계셨군요.. ㅎㅎ 정말 신기합니다.
멋진 여행을 하시고 계시는 듯 하네요.. 평생 한번 볼까 말까한 경기를
현장에서 느끼셨으면 좋은 기운을 많이 받으셨지 않을까 싶습니다.
즐거운 여행이 계속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성민님!
처음 구장에 들어갈때 10만 팬들이 움집한 모습에 압도되더라구요.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아 네 ㅎㅎ 정말 엄청난 기운을 느끼셨겠습니다. 정말 부럽네요..
tv로만 봐도 그 분위기에 압도가 되던데 현장에 있으셨으니 참 상상이
안되네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vote me. im newbie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