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봇] 보팅봇 테스트 중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an 입니다.

몇일 전부터 보팅봇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봇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다소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제가 가진 스파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것 같아 봇을 돌리기로 하였습니다.

물론 몇몇 고래분들처럼 스파 임대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제가 그렇게까지 이타적인 사람은 아닌지라 봇을 사용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 누구에게 보팅하나?

기존의 봇처럼 스달을 받거나 특정 태그를 인식해 보팅하는 방식이 아닌,
'화이트리스트'를 참조하여 리스트에 있는 분들을 돌아가며 보팅하는 방식입니다.

* 화이트리스트는 어떻게 정하나?

화이트리스트는 제가 한분한분 방문하여 수동으로 추가합니다.
주제와 상관없이 '자신의 글'을 쓰시는 분들을 리스트에 추가하려고 노력중이긴 합니다만,
사실 매우 주관적이며, 명확한 기준은 세우지 못했습니다.
제 봇이 엉뚱한데 가서 보팅하고 있다면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화이트리스트는 몇 명 수준인가?

현재 제 화이트리스트에는 200여분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제 보팅파워 여력이 허락하는 한도까지 늘려나갈 생각입니다.
(200여명이 많게 생각될 수도 있지만, 반 이상이 현재 제가 팔로우 하는 분들이고, 이 분들 중 상당수가 인기작가분들로 제약조건에 걸려 보팅에서 제외 될 예정입니다.
여튼 현재 보팅파워 소진률을 따져봤을 때 자리가 한~참 남아있습니다.)

* 화이트리스트에 있으면 무조건 보팅하나?

화이트리스트에 올라와 있더라도 여러 제약조건을 걸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펜딩된 페이아웃 일정값 이상, 명성 일정값 이상, 스파 보유량 일정값 이상, 일당 보팅 x회 초과 의 글은 보팅에서 제외'가 되겠습니다.
현재는 제약조건을 걸어놓지 않았으며, 위의 조건은 어디까지나 예시 입니다.
여튼 보팅이 여러 사람에게 골고루 그리고 지속적으로 돌아가도록 만드려고 합니다.
아마도 인기작가분들은 화이트리스트에 있더라도 제약조건에 걸려 보팅이 안 될 가능성이 큽니다.

* 화이트리스트는 고정인가?

아닙니다. 제 화이트리스트에 있는 분들이 인기가 많아져 제약조건에 걸리는 분들이 많아진다면, 그만큼 화이트리스트를 늘려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화이트리스트에 있는 분들 모두가 지속적으로 글을 쓰지는 못할 겁니다. 글을 올리는 횟수가 줄게 된다면 보팅파워 소진율 또한 감소하게 되고 감소한 만큼 화이트리스트를 추가하게 됩니다.

* 화이트리스트를 보팅하기에 보팅파워가 부족하면?

봇은 일정 보팅파워를 유지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보팅파워가 일정값 이하로 떨어지면 재충전 후 다시 활동하게 됩니다.

* 보팅파워는 얼마나 되나?

매 보팅당 일괄적으로 2% (~1$) 입니다.
앞으로는 이벤트 성으로 랜덤 풀봇과 ID별 가중치적용 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봇과는 상관없이 저는 여지껏 해왔던대로 제가 좋아하는 글에 10~50% 정도로 보팅을 합니다~

봇에 대해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늘 감사합니다 ^^
듣기만해도 기분 좋은 소리 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이 보팅봇은 로봇이라기 보다는 사람에 가까운 것이군요 ^.^;;
진정한 AI 인가요 ... ㅎㅎ

당연히 저도 이 화이트 리스트에 들고 싶네요 ...
어떻게 해야 들수 있을까? ...

뭐 별 방법이 없네요
그냥 열심히 하는수 밖에는 ...

새로운 유형에 보팅봇이군요 ㅎㅎ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영향이 kr커뮤니티에 미칠거라 생각되네요

저도 바쁠 때는 거의 스팀을 못해서 이런식으로 보팅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자주 합니다.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제게 보팅을 많이 해주셔서 황송하고요
좋은일 멋진일도 계획중이시네요
감사드립니다~😍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이런것 기획하시는 것 자체가 충분히 이타적이신데요? ^^
그리고 보팅봇... 이런것 척척 만드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ㅋㅋ

오셔서 소통해 주시는것도 감사한데 보팅봇까지...초반에 너무큰 은혜를 입어서 ㅎㅎㅎ 보팅봇 판단은 스칸님께서 하시겠지만 소통도좀 해주세요 ㅋㅋ 스칸님도 연휴 잘 보내십셔~!

여러 사람에게 골고루, 지속적으로 보팅하는 봇
좋은 취지의 활동 응원합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시네요. ^^. 좋은 영향력이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또다른 짱짱맨의 등장일까요ㅎㅎㅎ
좋은 성과 거두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