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실화입니까??

in #kr6 years ago (edited)

@oldstone님께서 쓰신 글입니다.

사사건건 태클거는 @clayop님 '태도'가 못마땅하셨나 봅니다.

@woo7739님께서 같은 문제를 다시 한번 제기합니다.

@oldstone님께서 답변을 쓰셨네요.

저는 이 글을 보고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문득 땅콩회항사건이 떠오르더군요.

@oldstone님, 스파가 높으니 본인이 대붕이 되신듯 한가 봅니다.

대붕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런데 @woo7739님 보고 존대는 커녕 참새니, 바보라니요.

어처구니 없으면서도 정말 화가 나네요.

여기 기자분도 계신걸로 아는데...
이거 네이버 사회면 한번...
가즈앗~~~~~~

그 정도 감은 아닌가요;;

그리고 저는 이런 문제는 괜시리 복잡하게 생각할 것 없다고 봅니다.

누가 가장 이득을 보고있으며, 그 이득은 어디로부터 비롯된 것인가?

이 정도만 따져보면 문제가 좀 단순해지지 않을까요?
(아닌가요?? 제가 단순해서 그런가 봅니다...;;)

여튼 요즘 이거 실화냐?? 할 정도로 잔고가 치솟아 기분이 좋으면서도...

이런 일들을 보면 또 씁쓸하네요...

Sort:  

저를 찾으셨네요! 선수들 용어로 '얘기 안 된다'고 합니다. KR뉴스가 있다면 사회면 톱이 아니라 1면톱 감이지만요. 그분에 대한 신망이나 존경심 스티밋 안에서만 알려져 있으니까요. 물론 이번 일로 상당부분 손상을 입으셨을 겁니다. 저도 경악할 만한 언사였으니까요.

대붕은 큰붕신이란 뜻인가요?大朋信

빵 터졌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대붕이 그런뜻일수도 있군요 ㅋㅋㅋㅋ
이번주에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가장 크게 웃었습니다. ㅋㅋㅋㅋ
오치님도 좋은 활동 화이팅이요 ~~

대붕은 큰붕신이란 뜻인가요?大朋信

위에 님의 댓글의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이게 무슨 뜻인가요?
사전을 찾아도 알길이 없으니
꼭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평소처럼 흐지부지 지나가는 것보다는 충돌이라도 있는게 낫다고 생각한다면 싸이코일까요...

저도요. 각기다른 입장을 보며 스팀잇활동에 대한 저 나름의 개념과 기준을 잡게 됩니다.
다양한 의견을 내보일 수 있으니 아직까지 건강해 보이기는 합니다만..

제 생각도 동일합니다. 점점 감정 싸움이 되가고 있어 아쉬운 점은 있지만 이런 논의가 훨씬 많이 더 격렬하게 벌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공감합니다. 이러한 논의 없는 공동체는 어차피 이러한 과도기를 거치게 될 겁니다. 이제 우리는 여기서 더 성숙한 사회를 위해서 합의점을 찾아나가겠지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커뮤니티 분위기는 참.. 씁쓸하군요..

:/ .. 전 올드스톤님이 저희 대학클럽을 많이 도와주셔서 한국 커뮤니티의 이상적 리더라고 생각했는데.. ㅜ 좀 실망스럽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겁니다. 화이팅^^

아 저도 사실 요즘 글쓰고나서 피드를 잘 못봐서 왜저렇게 심각하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언급되 카카오톡님 블로그 가보니까 사진에 글몇줄 쓰고 보팅이 $200 ~ $300 이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예전에 $50 씩 셀봇 한거 보고도 기겁했는데 그러려니 했지만 충격적이어서 몇번이고 다시 봤습니다. 그렇게까지 심하게 하고있는줄은 몰랐습니다....

저 여행다녀온 사이에 또 뭔가 씁쓸한일이 생긴건가요?? ㅠㅠ 여행기 가득 안고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왔는데 안타깝네요 흑흑~

안녕하세요 skan 님, 오랜만에 뵙게 되어 너무 반갑지만 또 참다 못 해 쓰신 글 같아 마음이 편하지는 않습니다. 상황이 힘들땐 힘들어서 서운하고 상황이 좋아졌음에도 너무 과해서 힘들고.... 정말 저도 플리즈 하고 싶습니다. 모두가 함께 즐기면서 나누면서 스팀잇을 성장시키면 얼마나 좋을까요.... 작은 바람이 있다면 연말을 앞두고 잘 마무리 해서 새해에는 좋은 일만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늘 감사하다는 말을 이렇게 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743.75
ETH 3805.34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