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 그리고 초코아이스크림 => 환상의짝꿍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번에 제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2+1행사를 알려드렸죠.

https://steemit.com/kr/@sitha/6mdnur-5

그리고 제가 산 초코아이스크림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렸습니다.

그거슨

옥수수식빵!!!

빵집게 갔더니 옥수수 식빵은 없고 우유식빵만 있었어요.

아쉽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주어진 것에 만족하라는 성인의 말씀이 있거든요.

먹는 방법은 간단해요.

식빵 위에 쓱~ 얹어주시면 돼요.

이렇게 먹으면 맛있는 이유는

대충 이런 느낌이 나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빵또아보다는 초코아이스크림과 옥수수식빵의 만남이 훨씬 맛있습니다.

초.아를 준비하는 분들은 옥.식을 꼭 같이 사서 드세요!!!

오늘은 본가에 갑니다. 대략 400km가 떨어져있는데....운전해서 다녀올겁니다.

멀리 운전해서 갈때 편하고 덜 피곤하게 가는 방법도 적어봐야겠군요

지금 적어도 되지만...

오늘은 쵸.아 & 옥.식

만 기억하세요~

Sort:  

빵또아맛이 나는군요 ㅎㅎㅎ 대박 ㅎㅎㅎ
시타님 본가가 400km면 ㅜㅜ 가실때 안전운전하세요!!

여러번 다녔더니 익숙합니다 ㅎㅎ

우와 저 오늘 시도할랍니다!!

저거 먹고 그 이상한놈은 잊으세요 ㅎ

투게더 아이스크림은 안되는겁니꽈??? ㅎㅎ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투게더도 바닐라말고 초코도 있나요?
초코라면 가능하죠!!! 초코는 뭐든 맛있어요 ㅎㅎㅎ

기억하고 있죵 ㅎㅎ
녹.아 & 옥.식도 해볼까 싶어요ㅎㅎ

저도 녹아는 안해봤는데....후기좀요...ㅋ

옥수수 식빵과의 조화 이건 아니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호갱님 한번만 믿어보시라니깐요!!

대한민국에서 400km라면 서울에서 부산을 가야하는데???
부산에 가시나봐요?
멀리 갈때 편하고 덜 피곤하게 가는 건 남의 차를 빌려타고 가는 거랍니다.^^

반대에욬ㅋ
남의차타고 가는것은 세상편한 꿀 of 꿀이죠 ㅎ

새로운 방법으로 드셨군요ㅎㅎㅎ시타님 포스팅보고 마트 가봤는데 행사가 없더라구요ㅜㅜ

gs25로 가셔야해요!!

빵또아 좋아하는데 그것보다 맛나단 말입니까~!!
그럼 초아옥식 크로스~!!^^
장거리 운전에 졸음은 꼭 휴식이 답입니다~!!
휴게소에서 맛난거 많이 드시면 또 졸리지요~!!
조심하 다녀오세요^^

네 빵또아보다 맛있어요!!

빵또아 먹고 싶어요 아이스크림 아이들에게 매번 뺏겨서 먹지도 못해요 ㅜㅡ

ㅜㅜ어머니는 빵또아를 싫다고 하셨어 ㅠㅠ

참신한 발상입니다~진짜 맛이 비슷할거 같아요 당장 해봐야 겠습니다

비슷하면 빵또아를 먹겠지만 더 맛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99.39
ETH 2655.0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