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섹남 #5]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 주목!! 하겐다즈 세일합니다~~ (초코아크 맛있게 먹는방법 포함)

in #kr6 years ago

살섹남이 알려드리는 할인정보


오늘은 성스러운 할인요정을 만나고 오는 길입니다.

어디서?

GS25에서요.

다른 편의점도 하는지는 잘 모르게쒀여~

일단 GS25에서는 하겐다즈 2+1 행사를 하고 있쒀여~

비싸서 못사먹는 아이스크림이지만 할인할 땐 사먹어야죠!

1+1이면 좋겠다만 2+1이라도 아이스크림은 일단 챙겨놔야합니다.

이렇게 녹차, 쵸코, 쵸코로 샀습니다. 종류가 많으면 다른것들로 살텐데 제가 갔던 편의점은 종류가 얼마 없었네요.

뭔가 하얀맛도 있었지만 그것은 제가 싫어할 것 같은 것이라 안샀어요.

일단 아이스크림을 샀다면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아봐야겠죠?

초코아이스크림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

옥수수식빵에 발라 먹기

아직 옥수수식빵을 준비하지 못해서 사진은 없는데 조만간 맛있는 식빵 사서 먹어보겠습니다. 예전부터 자주 먹던 방법인데 초코아이스크림을 저것보다 맛있게 먹는 방법은 못 봤어요.

믿고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지난번 자몽을 소금후추에 찍어먹기에 이어 옥수수식빵에 초코아이스크림 발라먹기까지 꼭 해보세요.

발라먹기 귀찮은 분들은 식빵 한입~ 초코아크 한입~ 이렇게 드셔도 됩니다.

Sort:  

2+1 도 감사하죠~
편의점에서 2+1하면 이상하게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전 가서 일단 2+1인것부터 살만한거 있나 살펴봅니닼ㅋ

헛 아마 제주는 안할지도 모르겠네요 ㅜ
2+1하는 제품이 손에 꼽더라구요 ~
그래도 한번 가봐야 겠어요^^

제주는 지역 특성상 할인정책이 다르나보네요 ㅜ

하겐다즈 가격이 있어 자주 못 먹는데 할인한다니 좋네요 옥수수식빵과 초코아이스크림의 조합 먹어봐야겠어요

네 무조건 드셔보세요.
넘나 맛있는것 ㅋ

GS25에 대한 재밌는 글이네요. 좋은글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할인행사 하는군요~ 정보감사드려요ㅎㅎ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녹차로 세개 집을 듯 해서 식빵에는 못먹어 보겠네요^^

ㅎㅎㅎ저도 녹차맛 참 좋아하지만 녹차보단 역시 쵸코가...ㅋ

동네 편의점 한번 둘러 보아야 겠네요.~^^

ㅎㅎㅎ저도 밥먹고 계속 조금씩 퍼먹고 있네요

집에 손님이 온다고 해서 쵸코머핀을 산더미(?)처럼 만들어 놨는데, 취소가 됐어요.ㅜㅜ
그것도 옥수수 식빵에 싸먹으면 맛있을까요?ㅋ

ㅎㅎㅎ초코머핀은 흰우유에 먹어야 제맛이죠!!! 아니면 카페라떼가 역시....ㅎ

이거랑 나뚜루 50퍼 센트 할인 이벤트도 같이함여!!!

오 나뚜루도 챙겨놔야겠는데요?

오 2+!좋네요~
당장가야겠어요

비싸긴해도 맛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51.75
ETH 2620.9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