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리와 함께 찍는 스마트폰 사진전 (13)- [ 삶은 고달프다]

in #kr6 years ago

20170715_212124.jpg

길 위의 하루가 붉게 저물어 간다

맘 편히 쉴 곳 없어
위태로운 외줄에 몸을 눕힌다

힘 없는 다리는
몸으로부터 버림을 받았고
저 멀리 어둠이 숨죽이며 노려보고 있다

어느 누구에게도
삶은
쉽게 안식을 허락하지 않는다.

Sort:  

한 장의 사진에서 뽑아내는 그 스토리가 참 좋습니다 심톨님
사람은 언제나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판단하기 때문에
이렇게 다양한 거리들이 양산되는 것 같아서 너무너무 즐거워요!

오랜만에 돌아온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보고갑니다 :D
참, 오늘이 3월달력사진콘테스트 마지막 날인거 알고 계시죠?

ㅎㅎ !!! 감사합니다.. 저도 한 장 제출해야 하겠죠...

길 고양이에 힘든 삶이 느껴 지네요
시 를 잘쓰셔서 좋아요
시를 좋아하지만 표현을 못하네요~~

조금씩 표현하다보면 금방 늘 것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저 좁고도 위험해 보이는 위에서 저렇게 쉬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많이 안쓰러워보이네요~
냥이가 튼튼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기를...

넵.. 격려와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굴러온 고양이가 박힌 고양이를 쫓아 내었어요.. 그래서 눈치를 보면서 울 집을 조심조심 방문하고 있습니다...ㅠ.ㅠ

저런곳에서 자는 게 그저 신기할따름입니다 ㅎㅎㅎ
요즘 날이 풀려서 길냥이들이 살아가기엔 조금 나아지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넵.. 봄이라 좀 살만해지지 않았나 싶어요.혹독한 겨울이었습니다.

진짜 도망다니는 신세라면 슬프네요.

에궁!!! ㅠ.ㅠ

A cat will tremble or shiver when it is extreme pain.

하아.. 깜냥이라 더 눈에 밟히네여... 흡.. ㅠ

넵... ㅠ.ㅠ 울집 방문하시는 길냥이님인디... 세력 다툼에 져서 도망다니고 있어요.. 고양이들 세계라 참견할 수도 없고... ㅠ.ㅠ

무늬가 전에 보여주셨던 깜냥인것 같은데 아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

넵...ㅠ.ㅠ

삶이 고달픈 건, 인간이나 짐승이나 마찬가지군요

넵! 그렇습니다..ㅠ.ㅠ

안녕하세요 @simtole님 :)
그림 기다리다 잊어버리셨죠 ㅠㅠ
늦게나마 올렸어요. 사진 보내주셔서 감사드려요 :)
또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그려드릴게요!
길냥이가 도망다니고 있다니 걱정이 되네요.
편히 지냈으면 좋겠어요.

앗! 감사합니다.. 꾸벅... 가즈아!!!

길냥이에 한끼는 살아가는데 너무 중요해요
따로 다는곳이 챙겨 주면 어떨까요
안타까워서요~~

넵.. 잘 알겠습니다... 따로 다니는 곳을 수소문 해 봐야겠습니다.

simtole님의 근심과는 다르게 깜냥이는 평화로워 보이내요 ㅎㅎㅎ

ㅎㅎ!! 어떻게 보면 아주 편하게 보일 수도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