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리와 함께 쓰는 습작시-[계속 겨울인가...]

in #kr7 years ago (edited)

[묻지 마라 날마다 겨울이다]

부제:단지 늦출 수만 있을뿐

봄인가 물어보니
여름이란다

여름이 왔는가
문 열어보니
가을바람 스산하다

가을이 벌써 왔나
올려다 본 하늘은
눈이 시리도록 차갑다

벌써 겨울인가
놀란 가슴 두근두근

나이먹은 세월은
언제나
겨울로만 존재한다
d_9j3Ud018svc1biikb7wpcft6_ssb4ec.jpg
박인희님의 방랑자 듣고 가실게요

Sort:  

아~ 무슨 곡인가 했더니, 중간부터는 알겠어요.
오랜만에 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ㅎㅎ! 넵.. 박인희 유명한 가수중의 한 분이죠..

눈밭의 자작나무가
겨울이면 어떠하냐고 하는데요.....??
이렇게 아름다운데...........?? ^^

ㅎㅎㅎ! 그런가요? 봄이 기다리는 겨울은 좋은데.. 봄이 오지않는 겨울도 있어요..ㅠ,ㅠ

나이 먹은 세월도
봄으로 존재한다면 얼마나좋을까요? ㅎㅎ

그러게요! 오래 사는 게 문제가 아니라 겨울로만 2-30년 산다면 에궁..ㅠ.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때마다 날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작나무 숲 멋져요.

ㅎㅎ!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은 표현하기가 힘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