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구글 authenticator 분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igeno96 입니다.
진짜 가슴 철렁한 경험을 했어요.
오랜만에 MT에 가서 술을 진탕 마시고 핸드폰을 분실했지 뭐에요...

진짜 문제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들이 전부
제 핸드폰의 GOOGLE Authenticator OTP에 묶여있던 것....
하... 거의 2주 걸려서 일일이 여권 사진찍고 셀카 찍고 난리쳐서
다 복구했네요... 진짜 ㅋㅋㅋㅋㅋ 십년 감수했습니다.
다들 꼭 백업키는 진짜 여러 곳에 백업해두세요. 전 소잃고 외양간 고쳤습니다.

Sort:  

정말 중요한 키죠 ㅠㅠ 백업은 필수인듯 합니다. 되찾으셔서 다행이네요

Congratulations @sigeno96!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661.87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