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카메라 입양 - Canon 6d mark2 (feat.풀프레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iburong77 입니다.

올해 중반쯤 접어들었을 때 좋은 사람들을 만나 사진을 처음찍게 되었는데

그때의 감동을 잊을 수가 없네요.

내가 보는 풍경과 사람의 모습이 사진속에 담긴다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그 매력에 푹빠져 어느덧 장비를 교체하게 될 정도로 사진찍는걸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Sony a5100 과 미놀타 렌즈 조합을 약간 뒤로 미루고 (앞으로도 계속 쓸겁니다. ㅋㅋ)

새로 구입한.

Canon 6d mark2 입니다.

KakaoTalk_20170808_231435800.jpg

초경량 풀프레임 DSLR 이면서 저의 첫 데세랄입니다.

초보치고는 과하다는 주변사람들의 조언을 가볍게 무시하고

열심히 할꺼니까~ 하나 사면 열심히 찍고 꾸준히 쓸 예정이니까~

하는 마음으로 그래도 중간급하는 녀석으로 골라봤습니다.

앞으로 이녀석과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모르겠지만,

좋은 사진 많이 찍어서 여러분들에게도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원키고 첫샷을 공개합니다 !! ㅋㅋ
KakaoTalk_20170808_231436087.jpg

그럼 오늘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Sort:  

와...풀프레임...풀프레임을 소유해 본적이 없어서
막연한 환상을 갖고 있는데...5D라도 중고로 써보면
그 환상이 없어질까요...ㅜㅜ

요즘엔 미러리스 쓰다보니 가벼운 카메라가 좋지만 가끔 DSLR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그래서 풀프레임을 찾게 되었어요 ㅋㅋ 써보니까
역시는 역시에요 ㅋㅋ

그렇게 말씀하시면....풀프레임...중고매물 가격보러 갑니다 ㅠㅠ

캐논 1D도 써보고 싶고...5D도 써보고 싶네요 ㅋㅋ

와 카메라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구입 축하드려요 ^^

네네 앞으로 예쁜사진 많이찍어올리겠습니다

오... 6dmk2 언제나올까 한참을 보고만 있었는데 작년에 그냥 6d를 구입했거든요 가볍고 동영상촬영도 좋아서 자주 사용하고 있죠
즐거운 사진생활의 시작을 하셨군요
멋진 사진 기대해 봅니다.

저도 데세랄 넘너갈시점에 이녀석이 눈에들어와서
구매하게되었어요 ㅋㅋ

Congratulations @siburong77!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iburong7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