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금요일이 다가 오네요

in #kr12 days ago

공장으로 직접 지으신다고 상담하러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열의를 다해 설명해드리고 주문하먼
성취감도 있지만 2시간씩 떠들다 보면 금방 지쳐 버립니다
오늘 말로는 농막 한채 공장 한채 지었네요

장마 오기전에 바짝 매출 올려야 하는데
코일 원자재가 딸린다 합니다

금방 가격이 상승할듯..

바쁜 듯 하면서도 조용한 목요일
일이 떨어지는듯 한데
업무 시간에 일을 끝내지 못해
맨날 나머지 공부하네요

칼 퇴근 좀 하고 싶은데
내일 하루만 잘 버티자!!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늘 하루 잘 버티셔서 (?)
푹 !! 쉬는 주말 맞으세요 ㅎㅎ
낮시간엔 정말 더워도 너무 덥내요 !
의외로 해가 지면 더위가 많이 안느껴집니다 ^^

읽는데도 지치네요. ㅋㅋ

건강 챙기시고 이제 잘 드셔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1272.24
ETH 3371.7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