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릴레이 이벤트- 사랑을 모아 볼까요?

in #krlast year (edited)

@soosoo 님의 새해 인사 이벤트 25스팀과 @cjsdns님께 선물 받은 10 스팀

그냥 나두면 써버릴것 같아 의미있게 쓰길 바래서
이벤트성으로 챌린지 한 번 해 봤으면 좋겠어요

35스팀을 시드 머니로 이웃분들게 전달하여 금액을 늘려
모아서 키스팀에 기부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옛날에 천운님께서 한번 했었는데 뜻 깊은 이벤트 인거 같아서요

자금에 여유가 있어서 나누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나누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랍니다

받으신 분은 다음 주자를 선택해 전송 하는 것을 해봤으면 좋겠어요
1스팀이든 10스팀이든 정성껏 할수 있을 만큼 더하기

기간은 1월 10일 부터 -24일까지

받으신분들은 글 포스팅을 하셔도 되고 이 글에 댓글 달아도 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해 볼까요?

전 첫번째 주자로 스팀잇을 알게 해준 제 지인 동생에게 보내봅니다
옛날에는 가족 관계가 알려지면 안 좋게 봤다는 .. 왜 쉬쉬 했나 모르겠어요 ^^::
@jsquare 께 전송해 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응원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655.56
ETH 1665.3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