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a1 님께 그림을 받은 기념으로! 여친께 그림 선물을 보내다!

in #kr7 years ago

image.png
https://steemit.com/kr/@showroo/finally-i-ve-received-a-masterpiece-from-one-of-the-best-steemian-artists

@tata1 님께 대문을 선물 받은 기념으로

타타님을 세계에 널리 알려보자는 뜻으로
영어로 소개글을 적어봤습니다.

한 두어명의 외국인이 다녀간 것 같더군요..
(네 시작은 삐약했으나...;;)

어찌되었건 누군가에게 그림을 선물 받는다는건
기쁜 일이구나!를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여친에게 그림을 그려서 보내주자는 생각에
낙서를 조금 해봤습니다 ㅋㅋ
image.png
(연습 겸 그려봄)

image.png
나름의 정성을 들여 캘리그라피까지 첨가해봤습니다 헤헤

답장이 옵니다

저게 나야?
왜케 볼이 볼록 나왔어?
근데 왜 오이같이 그렸어?
사랑은 담겼지만 썩 맘엔 안드는거야...

라는 팩폭을 선사하십니다 ㅎㅎ

KakaoTalk_20180205_190907800.jpg
복수의 그림이 도착합니다.

잘 그린 그림 같지만 제 넓은 이마를 놀리려고
이마에 ✨를 그려넣는 지능범..


어찌되었건 타타님 그림 덕분에 재밌는 그림 선물을 주고 받았네요~!

여러분도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에게

그림을 선물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추천합니다~!

Sort:  

복수의 그림도 보기좋네요 저도 예전 포스팅에 올려봤었는데 저도 언제 한번 그려봐야겠네요 ㅎㅎ

오 우쿨렐레 장인님 ㅋㅋ 그림 기대하겠습니다~!

tata1님의 사랑이 담긴 팩폭 좋네요 ㅎㅎ;

타타님은 사랑입니다...♡

@tata1님의 그림을 선물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대문 멋지네요^^
앞으로 쭉쭉 가즈아~~~!!!

넵 제가 오토님 바통을 이어받아 선물의 주인공이 되었네요 ㅋㅋ

아웃겨요 ㅋㅋㅋ 타타님 그림 정말 뭔가 느낌이 새롭다라고해야되나요? 그림이 신비롭네요

동양의 미!? 붓의 느낌이 좋아서 계속 보게 되는 것 같아요 ^^

DQmPdWQ6rhD9jwFS56MZNSUVNRhYbXif2vgty3LghKLAaPk.png

커플 죽어라!

고추참치님은 만인의 연인이라
누구 한명이 가질 수 없음

쇼루님 그림 넘 귀엽기만 한데요
제가 좋아하는 그림스탈이에요

볼이 볼록 나온게 문제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ㅋㅋ
존경하는 물파스님의 칭찬에 힘이 불끈 나네요 감사합니다

그림 보면서 완전 잘그렸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가...
여자친구분 반응을 보면서...
그래.. 울 신랑이 날 그려줬음 똑같이 반응 했을꺼야... 란 생각을 했네요. ^^

여자의 마음은 알다가도 모르겄습니다~..~

ㅎㅎㅎ 여자의맘은 여자도 모르는게 함정.

이마의 반짝임의 표시가 빠직으로 보이는 이유는... 저만 그런걸까요 ?ㅋㅋ

ㅋㅋㅋ 아 그렇게도 보이네요 ㅋㅋㅋ 많이 화나셨나봅니다..

후훗! 그런디 여친님이 그림 감각이 상당하네~!
눈과 이마와 콧구멍!
우리 아트샵 영재발굴단에서 길러야 할듯-

ㅋㅋㅋㅋㅋ
오 여친에게 화가의 재능이 있었군요! ㅋㅋ
이직 생각 있냐고 물어봐야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88.14
ETH 2766.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