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팔로워 300명 돌파기념, 전재산 탕진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showroo입니다.

1월 3일, 팔로워 300명 돌파 기념으로

30분께 스팀달러 1달러씩 보내드리기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돌취생(돌아온 취준생)이 되면서 늘어난 시간을 활용하여

필력 키우기, 블록체인 기술 활용하기, 스팀달러 모으기, 다양한 정보 취득 등을 이유로

열심히 스팀잇 활동을 한 결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저 또한 많은 분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에 대한 저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제 스팀잇 전 재산 탕진 이벤트를 할까 합니다.

image.png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ㄱ. 댓글로 본인이 생각하는 스팀잇과 본인이 스팀잇을 하는 이유를 말해주세요!

"저는 스팀잇이 차세대 대표 SNS로 자리매김을 할 것 같습니다.
스팀잇을 하게 되면서 좋은 글에 대한 갈망이 생겼고, 그 덕에 시사나
소설, 역사, 기타 세상 소식에 관심도 갖게 되고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네요.
저에게 있어 자기계발이 점점 스팀잇을 하게 되는 제1 목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ㄴ.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제 글을 리스팀 해주세요.


당첨되신 분들에 관한 발표는 3일 뒤인 1/6에 당첨 발표 포스팅과 함께

당첨되신 분들께 개별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일일이 댓글 달아드리려다 포기...

1/6 오전 11시 59분까지 받은 댓글 남기신 분들 중

30분 선정하여 결과 발표를 당일 오후 10시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자신의 생각을 의미 깊게 남겨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훈훈한 @showroo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훈훈한 @carrotcake님이 그러는데 정말 쏘쿨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Hi @showroo!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12 SBD @tipU from @sinner264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이벤트 참가합니다 !!!
제가 생각 하기에 스팀잇은 그 어디이도 없는 새로운 공간 아직은 다 밝혀지지 않은 미지의 땅 아닐까요 ?? ㅎㅎㅎ 다른 sns와 달리 특별하고 새로운 시스템이 있는곳 ㅎㅎㅎ 뉴비에게 모든게 새로운 탐구하고 싶은곳 그곳이 스팀잇입니다
그리고 제가 하는 이유로서는 이 새로운 스팀잇이라는 공간안에 저의 발자국을 조금씩 넓혀가고 싶네요 저만의 이아기로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사람들과 서로의 생각과 이야기를 공유할 수있고 그리고 적절한 보상시스템 보팅을 통해 상대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있는 이곳 ㅎㅎㅎ 제가 스팀잇을 하는 이유 입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showroo님의 응원의 메세지를 대신 전하러 왔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500도 가즈아!
tip!

저는 제가 쓴글에 보상을 보면서 생각을합니다.
다음에는 어떠한 더 좋은글로 보팅을 해주신 분들에게 보상을 해야할지.
뉴비라서 아직 제가 풀보팅이나 이런건 불가능해서 더 좋은글로 보답을 해보려고합니다!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스팀잇은 정말 다양한 분들이 모여 다양한 정보가 오가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sns랑 달리 정보성 글부터 시작해 패션 소설, 만화등 이렇게 다양한 분야를 볼 수 있는 sns는 별로 없다고 봅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처음엔 이걸하면 돈을벌 수 있다는 소리를 들어 시작하여있지만 이제는 재밋어서 하고있네요 ㅎㅎ

저도 좋은 컨텐츠들을 보며 감탄하고, 저 또한 그런 유의미한 글들을 적고 싶다는 갈망이 생기는,

선순환적 구조가 갖춰진 곳이 스팀잇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온님 화이팅!

우선, 축하해요~300팔로워 어마어마하네요~짝짝짝~~
곧 400팔로워 이벤트도 진행하시길 희망해 봅니다.
전 스팀잇이 아직은 광고도 없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이 대체적으로 매너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원래는 육아를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보려고 했는데 신랑이 알려줘서 시작하세 되었어요.
그리고 아직은 초기멤버라서 서로서로 도우려고 하시는 모습들도 너무 마음이 훈훈해져요.
다시 한번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2018년도 홧팅하세요~^^*

블레어님 댓글 감사합니다~! 딸처럼 예쁜 아가와 함께 올해도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랄게요!

(아들이예요~~) 아 아들인데 딸처럼 예쁘다고 하신건가?? ㅎㅎㅎㅎ

이미 SNS가 포화가 된 상황에서, 스팀잇은 성장성을 갖고 성장하는 몇 안되는 SNS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처음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는 저와 SNS플랫폼이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바라보고 싶어, 저는 스팀잇을 제 첫 블로깅 플랫폼으로 선택했습니다!

하스스톤 제 친구의 최애게임이라 어깨너머로 본 기억이 나네요!!

본인만의 색깔을 갖춰서 많은 이들에게 기쁨을 주고 사랑받는 즐거움이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블록체인과 sns의 만남이 앞으로 커다한 변화를 이룰거라보여집니다
그중에 스팀이 대장역할을 하리라 믿구요
처음에는 호기심에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좋은분들이 많다보니
일시적인 호기심이 아니고 앞으로도 꾸준하게 사용할거같단 생각을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벤트는 진리죠!

저도 10분에게 1스팀 드리는 이벤트중입니다
https://steemit.com/kr/@cine/cine-2018
팔로우합니다 놀러오세요^^

시장을 선점했던 야후도 구글에게 그 자리를 양보했죠

스팀잇도 결국 페북의 그 자리에 앉게 되는 날이 오리라 생각합니다.

선구자로서 새로운 길을 잘 개척해나갑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809.44
ETH 3151.2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