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숑이입니다. 저는 요즘 한국 드라마를 두 개 보고 있는데요. 한 일년정도 안 보다가 두 개로 늘어났네요ㅎㅎ 제가 보는 드라마는 월화드라마인 미스 함무라비와 수목드라마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입니다~ 요즘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정말 핫한 드라마죠! 저는 드라마를 방영시간에 맞추어 보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날 때 밥 먹을 때나 아침에 학원 갈 준비할 때 보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하루에서 이틀정도 느리게 보고 있답니다ㅠㅠ

아무튼 제가 오늘 말씀드리고 싶은 드라마는 이제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미스 함무라비인데요~ 저는 사실 이 드라마를 볼 생각이 없었습니다. 법정 드라마는 법조인들을 너무 미화하는 것 같아 잘 보지 않기 때문이었는데요. 하필 제가 좋아하는 그룹 중에 하나인 인피니트의 엘 김명수님이 나온다고 해서 봤습니다ㅎㅎ 사실 인피니트라는 그룹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아이돌이 연기를 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동안 아이돌들이 연기를 잘 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발연기도 워낙 많았기 때문이죠!

원래 인피니트 엘도 연기를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안 보려고 했는데 친구가 본방을 보더니 전화를 하더라고요~ 이 드라마 대박이라고요. 연기도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전에 비하면 많이 나아져서 봐줄만 하다고 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다음날부터 보기 시작했는데요! 스토리가 탄탄하고 회마다 여운이 강한 드라마더라고요~ 그래서 드라마에 대해 조금 알아보니 현직 판사님께서 직접 대본을 쓰셨다고 하더라고요!

한국 드라마의 상당 부분이 로맨스인데 이 드라마도 로맨스가 있기는 하지만 그보다는 다른 부분들에게 더 집중을 하게 되더라고요. 몰입도 잘되고 다른 법정 드라마에 비해 현실성이 높아서 좋더라고요~ 다음주면 종영을 하는데 법정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던가 따뜻한 드라마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종영을 한 다음에 드라마를 한 번에 몰아서 보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런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네요~0002192025_001_20180605190008270.jpg

Sort:  

요즘 드라마가 다양한것 같아요.
포스터를 보니 캐스팅도 흥미롭네요. 소개 감사합니다.

네~ 정말 드라마들이 다양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성동일님을 캐스팅한 것은 정말 잘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아! 이런 드라마도 있었군요! 요즘 티비를 안보다보니...ㅎㅎ
j방송사나 tvn에선 나름 신선한 드라마를 많이 제작하더라구요~ !

저도 티비를 잘 안보다가 요즘 심심할 때 노트북으로 보고 있는데 종편에서 신선한 드라마들을 많이 하더라고요~

헉 다음주 종영이에요 ㅠㅠㅠㅠ??? 진짜 이거 넘 재밌어여 ㅠㅠㅠㅠ

네~ 다음주가 마지막이라고 하더라고요ㅠㅠ 벌써 다다음주에 하는 라이브까지 위에 홍보하더라고요~

이 드라마 저도 보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자꾸만 현실이 보이는 것 같아 답답할 때가 있지만.

이 드라마 정말 재밌죠ㅎㅎ 아무래도 현실적이다 보니 저도 보면서 안타깝고 답답할 때가 있더라고요ㅠㅠ 하지만 뭔가 드라마에서도 그래도 현실보다는 더 정의구현을 해주는 것 같아서 대리만족감을 느낍니다!

이 드라마 재밌나요?
재밌으면 함 볼려고요 몰아서 봐야겠네요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ㅎㅎ 몰아서 보면 내용이 안 끊겨서 더 좋을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