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탈출 꿈나무 슐리라고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세계에는 첫 발을 들이게 되었는데,
한자기 주제를 꾸준히 올리는 것이 도움이 될지,
여러 가지 일상을 다채롭게 기록해나가는 게 더 좋을지
아직은 미지의 세계라 감이 잘 안 오네요 ^^;

고수님들, 선배님들의 많은 가르침 받고 싶습니다.
그럼 감격스러운 첫글을 가볍게 마무리하며,
곧 생생한 방탈출 후기로 다시 돌아올게요.

방탈출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히 많이 친해지고 싶어요 +_+
(tmi: 저는 보드게임도 참 좋아합니다요!)

  • 마지막은 뜬금없지만 광활하고 멋진 밤하늘 배경화면이에요~!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쓰기 딱 좋더라구요 : )

fairyland-canyon-1632749.jpg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Sort:  

저도 뉴비지만 환영합니다!
같이 잘 해 봐요 ㅎㅎ

우왕 댓글 감사합니다~! 잘 부탁 드려요 >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부 구독하고 열심히 활동할게요 : )

방탈출...! 예전에도 방탈출 연재하시는 분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없었어요..(시무룩) 그래도 가장 중요한 건 자기가 애정을 가지고 연재할 수 있는 주제가 제일 좋죠! 일상글도 재미있게 쓰면 좋구요. 보드게임 리뷰같은 건 좋죠!! 게임 플레이 기록이라던가. ㅋㅋㅋㅋ 친구끼리 보드게임 한 지 넘나리 오래된 것.... 그래도 소통 열심히 하심 좋아요!

헙... 그도 그럴것이 너무나 마니아적인 영역이라 T_T. 주제에 대해서는 조금 더 고민을 해봐야겠네요~_~
보드게임 리뷰도 간간히 올려봐도 좋겠어요 ㅋㅋㅋ 집에 보드게임이 꽤 있거든요!
그냥 지나치지 않고 고견 남겨주셔서 너므나 감사드려요!!!

실제로 자다 깨서 밖에 나와 은하수 본적있었는데

진짜 손 뻗으면 잡을 수 있을듯한 착각도 들고..
너무 아릅다워서 멍~하니 보고 있었더라는 ㅋㅋ

아름다운 은하수를 실제로 목격하시다니 그저 부러울 따름이네요 ㅠ__ㅠ
평생 잊지 못할 광경이었을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 @manimanitour 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하고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불타는 금요일 재밌게 보내시길 바래요!
미약하지만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스팀잇의 세상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방탈출 좋아하신다고 스팀잇도 탈출하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Congratulations @shle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91.75
ETH 3465.6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