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chuchamchi 님 대문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노가다 대문 Creator @shimsing 입니다.

오늘은 @gochuchamchi 님의 대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고추참치님의 대문은 지난번에 한번 도전했다가, 맘에 들지 않아서 자체폐기했던 기억이 있긴 한데요.

이번에는 만족할만한 대문이 나온거 같아 이렇게 제작과정과 함께 공개합니다.


제작과정

처음 고추참치님의 대문은 고추와 참치로 얼굴을 만든 후 그걸 활용해 대문을 만들려고 했었습니다.

근데 막상 만들어보니 너무 구려서, 바로 휴지통행이 되었죠;;;

그 뒤에 @lekang 님의 대문을 먼저 만들고, 그 이후에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고추참치님이 운동을 좋아한다는걸 스팀잇에서 본게 기억나, 그 이미지에 맞는 대문을 만들어보자고 생각을 했습니다.


ID인 고추참치와 운동할때 먹는 단백질 보충제를 섞어보면 어떨까? 하고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고추참치님에게 바로 물어봤습니다.

.

.

.

.

.


그래도 예전에 신타6를 먹었다는 얘기를 듣고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먼저 메인이 되는 보충제 그림을 구해옵니다.


그 이후 보충제에 고추참치 느낌이 나게 칠을 해줍니다.

저는 포토샵을 할 줄 모르니, 그림판으로 작업을 해봅니다.

이렇게 노가다로 라인을 잡고, PPT로 작업을 하나씩 해봅니다.


이렇게 배경도 없애는 작업도 해보구요.

이렇게 하나하나 작업을 진행하다보니 완성작이 나오게 되네요.

끝입니다. @gochuchamchi 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ㅎ

이번 작품이 실제 들어간 시간은 제일 길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 작품들도 아이디어 구상은 다 끝났는데, 시간이 될 지 모르겠네요.

그럼 다음 대문소개 글에서 뵙겠습니다. 

Sort:  

와 피피티로!!! 대단합니다ㅋㅋㅋ노력이 엄청 많이 들어갔겠네염

포토샵을 배워야겠습니다ㅠ
손목나갈듯ㅠ

저도 갖고 싶은 그림이네요 ㅎㅎㅎ
이런 재주가 있으셨군요^^

그냥 갑자기 팍 하고 생각나서 만드는게 대부분입니다ㅎ
아나볼릭님껏도 갑자기 생각나면 만들겁니다ㅋ

정말 재주꾼 심싱님
최고입니다
진짜 시간과 노력이 짝짝짝!

쿨쿨님, 감사합니다 ㅎㅎ
이거한다고 월급도둑질을.....

도트장인 ㅎㄷㄷ;;
눈알, 손가락 빠지겠어요

손목이 너무 아픕니다 ㅋㅋ

다운로드 (3).jpg

최곱니다!!!! 운동용 대문으로 쓰겠습니다. 끼요오오오옷

잘쓰세요 ㅋ 안쓰면 안됨

ㅋㅋㅋㅋ역시 H에서 원화채굴하는 닝겐들에겐 파워포인트가 제일 편하죠

회사와서 배운거라고는 그거 하나죠 ㅋㅋㅋ

ㅋㅋㅋㅋ 저희 팀은 엑셀로 개발한답니다.....ㅋㅋㅋ

오늘도 전 PPT노가다를.... 회사에서나 집에서나 이거 참 ㅋㅋㅋ

크크 저는 오늘 교육입니다 ㅋㅋ

대문장인으로 다시 태어난 심싱씨!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ㅋ
그냥 대문노가다꾼 정도??ㅎ

진짜 피피티로 이렇게까지 만들다니...진짜 천재시다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