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전 서울대는 아닙니다. ㅎㅎ 사단 직할 본부대에 있었지요. 낮에는 사령부에서 사무실 생활하고 밤엔 사령부 앞에서 CP근무서고.. 저희 회사에도 서울대 출신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냥 같이 지내다보면 다 거기서 거긴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아이고 사단 직할 본부면 브레인들이 많은 곳 맞네요. 저희 업계는 확실히 서울대 출신들이 좀 잘하는 것 같아요. 회사에도 저런 양민학살 캐릭터가 하나 있습니다...

네.. 실은 저 빼고 다 브레인이었지요 ㅎㅎㅎ 저야 워낙 운이 좋은 케이스라... 그 당시 신참은 전입오는날 서열 암기가 필수였는데, 후임들이 전부 서울대 나온 녀석들이라 그런지 한번 갈켜주면 다 외워버려서 제가 민망했던 기억이..ㅎㅎㅎㅎ 게다가 나이도 저보다 많았었지요.

허허... 저는 사수가 서울대였는데 제가 본인처럼 한번 슥 알려주면 다 이해하는 사람이 아니니까 엄청 답답했었나봐요... 상당히 힘들었죠...

아하.. 저와 반대의 입장이셨군요. ㅎㅎㅎ 제 부사수 역시 서울대라 한번 알려주니 척척 해내서 제가 무안하면서도 필요에 의해 갈궈야하는데 갈굴수도 없고.. 상당히 난감했었지요.

꺼이꺼이.. 그 사수는 지금 해외 비즈니스컨설팅 그룹 ㅜㅜ

오.. 해외 비즈니스컨설팅... 뭔가 있어보이는군요 ^^

연봉이 몇억 씩 할 것 같아요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0.62
ETH 3336.1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