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사색]전교1등하던 놈

in #kr7 years ago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학창시절 내내 전교 1등하던 녀석을 회사 근처 PC방에서 마주쳤지요. 마침 저희는 부서 회식하고 관례처럼 스타한판 하러
PC방 갔는데, 거기서 마주친 그녀석도 술먹고 스타하는 중... 알고보니 같은
회사였더랬죠. ㅎㅎㅎ 생각해보니 제 주변에도 유독 서울대 나온 녀석들이 많이 있지요. 게다가 군대시절에는 내무실 20명중 10명이 서울대였습니다 ㅎㅎㅎㅎ

Sort:  

헉 무슨 메이커 부대를 나오셨기에 ㅋㅋㅋ 같은 회사라면 서울대 출신급 인재이신?

전 서울대는 아닙니다. ㅎㅎ 사단 직할 본부대에 있었지요. 낮에는 사령부에서 사무실 생활하고 밤엔 사령부 앞에서 CP근무서고.. 저희 회사에도 서울대 출신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냥 같이 지내다보면 다 거기서 거긴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아이고 사단 직할 본부면 브레인들이 많은 곳 맞네요. 저희 업계는 확실히 서울대 출신들이 좀 잘하는 것 같아요. 회사에도 저런 양민학살 캐릭터가 하나 있습니다...

네.. 실은 저 빼고 다 브레인이었지요 ㅎㅎㅎ 저야 워낙 운이 좋은 케이스라... 그 당시 신참은 전입오는날 서열 암기가 필수였는데, 후임들이 전부 서울대 나온 녀석들이라 그런지 한번 갈켜주면 다 외워버려서 제가 민망했던 기억이..ㅎㅎㅎㅎ 게다가 나이도 저보다 많았었지요.

허허... 저는 사수가 서울대였는데 제가 본인처럼 한번 슥 알려주면 다 이해하는 사람이 아니니까 엄청 답답했었나봐요... 상당히 힘들었죠...

아하.. 저와 반대의 입장이셨군요. ㅎㅎㅎ 제 부사수 역시 서울대라 한번 알려주니 척척 해내서 제가 무안하면서도 필요에 의해 갈궈야하는데 갈굴수도 없고.. 상당히 난감했었지요.

꺼이꺼이.. 그 사수는 지금 해외 비즈니스컨설팅 그룹 ㅜㅜ

오.. 해외 비즈니스컨설팅... 뭔가 있어보이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54.36
ETH 3507.5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