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마감[이벤트 공지]기사를 써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korea-929495_960_720.jpg
안녕하세요, shiho입니다. 팔로워 500명을 달성하여, 약속드린대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사를 써 드립니다

제가 지금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로 이벤트를 해볼까 합니다. 기사 형태로 남기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신 분께서는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기사를 쓰고, 제목을 달아 스티밋 상에서 최대한 기사 페이지와 비슷하게 구현해 보겠습니다.

무슨 이야기든 상관 없습니다

자기소개, 결혼 임신 출산 등 기쁜 소식, 연애 이야기나 연애시절 이야기, 그냥 지나간 일 등 어떤 이야기든 상관없습니다. 힘이 없으면 힘을 넣어드립니다. 내용이 없으면 내용을 찾아드립니다. 스트레이트 기사, 박스 기사, 르포, 인터뷰, 탐사보도, 외신기사까지 서평과 관람평 빼고 안 써본 종류는 없는 것 같습니다. 믿고 맡겨 보세요.

진행 절차

  1. 댓글 신청, 랜덤추첨 :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뽑기 앱을 돌려서 추첨을 통해 다섯 분을 모시겠습니다. 댓글엔 자세한 이야기를 담지 않으셔도 됩니다. 댓글 신청은 오늘(9월 11일) 24시까지 받겠습니다.
  2. 접촉, 취재 : 선정되신 분은 저의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사연을 보내주세요. 이메일 말고 더 편한 방법이 있다면 뭐든 좋습니다. 이메일에는 카카오톡 아이디나 원하시는 연락 수단을 넣어주세요. 저는 사연을 읽어본 뒤 질문을 준비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3. 기사작성, 포스팅 : 기사 분량은 사연에 따라 달라집니다. 형태도 당첨자분과 상의해서 정하겠습니다. 기사는 마크다운 양식으로 제목까지 달아서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복사해서 붙여 넣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당첨자 분이 포스팅하면 저는 리스팀으로 제 블로그에 담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이런 신선한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 건가요!!

진짜 재밌을 것 같으네요!!

ㅋㅋㅋ 언젠가 다른 스티머 분이 "기사로 써 주세요" 하셨을 때 번개처럼 이벤트가 떠올랐어요. ㅋㅋ

5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좋은 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고 좋은 글로 평가해 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와~ 500 팔로워 진심 축하 드립니다!
이런 멋진 이벤트까지!!ㅎㅎ
저도 응모해 보겠습니다.

접수됐습니닷. 고맙습니다!

시호님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당첨되면 기사 타는건가요!! 신청합니다!

신청 받았습니다! 당첨 기원!

500 팔로워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진짜 대박 이벤트인거 같아요 ㅋㅋ 저와 아내의 특별한 초고속 결혼이야기로 신청합니다 :)

구미가 당기는 스토립니다. 당첨되길!!

와우 멋진 이벤트.

ㅋㅋ 고맙습니다. 조금 떨리네요.

이건 무조건 신청해야해~
신청합니다.^^

넵 받았습니닷

500명 축하드립니다.!
신청하시는 분들이 어떤 글을 쓸지 기대가 되네요!
전 여행 팁만 적어서 신청은 뒤로 훅훅
많은 분들이 신청하셨음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여행기도 좋은 기사 소재입니다. ㅋㅋ 담에 기회가 되면 한번..

축하드리며 저도 한번 응모해봅니다 ㅎㅎ

기대가 됩니다. 당첨 기원!!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