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필독!!!!]뉴비들아 이벤트로 살아남자~ 스팀잇 이벤트 모음집 [리스팀 감사]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는 아주 많은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 이벤트 중에서는 얼마의 스달을 보내면 업보팅을 해주는 식의 이벤트도 있고 그냥 랜덤 당첨이 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뉴비들은 소액의 스달도 없기에 그런 이벤트는 참여도 못하죠 ㅠ ㅠ
뉴비도 무료로 할 수 있으며 고정으로 하는 이벤트를 전부 소개하는 스팀이 글은 없을까??라는 생각에 찾아보았지만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리스 팀으로 도움을 주세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이벤트가 있다면 댓글에 써주세요. 수정해서 포함 시키겠습니다! 다 같이 공유해요

@tumble 님의 스티미언 지원 프로젝트 ~~

tumble 님이 뉴비들을 위해 해주시는 이벤트입니다. 24시간 안에 쓴 글에 대해서만 수작업으로 보팅을 해주신다고 하니 정성스럽게 글을 써주세요!
tumble.PNG

@forealife 님의 스팀 가격 맞추기 ~~

요즘 재미있게 하는 이벤트입니다. 업비트 22시기준 스팀 고가을 가장 근접하게 맞추는 분에게 보상을 해주는 이벤트입니다. 보상은 매일 변하네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시네요!
forealife.PNG

@virus707 님 외 짱짱맨 분들의 jjangjjangman 태그 이벤트

태그에 jjangjjangman 을 달아주시면 오치님외 짱짱맨 분들이 오셔서 업보팅을 해주십니다. 이상한 글 쓰지마세요! 정성이 담긴 글을 써주세요!
virus.PNG

@mrjang 님의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보상을 받으면 스팀잇이 더 즐거운 '복' 팅 이벤트를 하십니다!
mrjang.PNG

@danihwang 님의 뉴비 지원 이벤트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주간뉴비'로 응원해드립니다. 매주 선착순 10분입니다.

danih.PNG

@noah326 님의 Newbie 양성 사관학교

매주 랜덤으로 선정된 2명의 뉴비에게 500스파를 무상으로 임대해 주십니다.
noah.PNG

우선 제가 참여하고 있는 고정 무료 이벤트는 이정도 입니다. 여러분이 참여 하고 있는 이벤트가 있으면 댓글에 써주세요. 추가하겠습니다.

추가 사항

@happylazar 님의 캐치마인드 이벤트!!

캐치마인드 문제를 풀어내면 되는 이벤트와 축구경기 승패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십니다.
캐치마인드 문제 재미있네요!!

happy.PNG

@khaiyoui 님의 보팅 이벤트

주제에 맞는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입니다.
매일 주제가 달라지네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십니다.

@tcban 님의 절약해서 스팀사자 ~

1일 1 스팀 적금 이벤트를 하고 있으십니다.

tcban.PNG

@sismaru 님의 무조건!!! 수동보팅 이벤트

조건없어!!! 그냥 들어와~~ 수동보팅 이벤트! 개이득~

sis.PNG

@lalaflor 님의 감사메모 이벤트

감사메모와 함께 뉴비들의 보석같은 포스팅 공유하면 업보팅을 딱~~!!!!!!!

lala.PNG

@qhfkdkfl 님의 개굴개굴 ~ 뉴비 지원 이벤트

1 명성치 45이하의 뉴비분 선착순 10분에게 업보팅!!!

개굴맨.PNG

@sh931216 님의 뉴비끼리 살아남기 프로젝트

newbie.PNG

이건 제가 하는 겁니다^^
저도 뉴비라서 보상이 크지는 않아요 . 뉴비끼리 소통이 너무 안되길래 해보고 있는 이벤트에요!!
많은 보상이 달리지는 않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많은 뉴비들이 볼 수 있도록 리스팀 해주세요!!

7일 후에 랜덤으로 리스팀 해주신 한분에게 1스달 보내드립니다

문제가 될 시에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리스팀 하고 갑니다. 글 감사해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뉴비들 파이팅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팔로우,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이것이 바로 스팀잇 뉴비들의 낙원입니다!
(와아아아~!!)

혼자만 알고 있는 꿀 이벤트 있으면 알려주세요!!
다같이 공유합시다!

뉴비에게 정말 도움되는 글이네요!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이리 홍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갑자기 어깨가 무거워지네요. ㅎㅎ

기습 홍보 죄송합니다... 뉴비에게 너무 좋은 이벤트를 하셔서 무단 홍보 했습니다 ;;;

이런 꿀 정보는 리스팀해놔야죠 ㅋ

리스팀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했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7일후까지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제가 많이 이용하는 이벤트들이네요.^^

혹시 다른거 아시는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넵 찾으면 소식 전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