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lebebe 셀봇 문제

in #kr6 years ago (edited)

@whalebebe 이분 보팅 도넛입니다.

캡처.PNG

셀프보팅 빼고 나머지는 다 보팅봇으로 스달받고 보팅해준거고.....

내용도 진짜 봇으로 돌리는 내용 복붙이고

1.PNG

최근꺼에는 안걸리게 보팅안하고.....

딱 페이아웃 전에 셀프 보팅을 하네요...

3.PNG

2.PNG

잡다한 포스팅을 봇으로 만들고
아무한테도 안걸리게 6일차에 셀봇을 하는 이런 행동은 사라져야됩니다.
이런행동이 계속된다면 스팀잇은 서서히 망합니다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Sort:  

여러번 문제를 제기 하고 다운보팅도 해봤는데
힘이 부족해요 ㅠ

이게 문제가 없으면 전부 다 임대하고 셀봇 봇 돌릴듯 하네요.

본인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니깐 페이아웃 직전에 보팅 하는 것이겠죠....

명성이 더 낮으면 다운보팅 의미가 없으니깐요.ㅠ

그런데..정말 많이 올리네요..매시간마다.

저도 언팔했는데 혼자서도 잘 해먹고 있으니 계속 하겠죵?

저격글 하나 써볼까요 ㅋㅋ 정리 해서

댓글보니까..봇이라는 이야기도 있던데..

봇 맞아요 주인도 조사 해뒀죠 ㅋㅋㅋ

봇으로 엄청나게 찍어내고 있어요

그러게요.

고래분들이 보셔야할텐데

다운보트 한다고 글 올라왔네요 ~다행이예요.

알면서 저러면 힘을 모아서 막아야죠

전이분 뮤트중입니다.뮤트 풀어야겠네요.ㅎ

전 미약하지만 전부 다운보팅했습니다.

저도 한 5개 지웠는데..계속 올라오네요.

이 글도 한번만 봐주세요
@wonsama 님의 글입니다.

https://steemit.com/kr/@wonsama/7xhoz1-whalebebe

저도 미약하지만 다운보팅 했습니다!

저는 리스팀 해드릴께요 ~ 이런 것들을 잘 정화해야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스팀잇이 되겠죠 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

하...악랄하내용....

안걸릴려고 했는데 결국 걸렸어요 ㅋㅋㅋㅋㅋ

이런 행동으로 단순 수익을 얻기위한건가요...?
그렇다면 정말 보기 안좋군요..

아무래도 그런 거 겠죠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 (2/7)


셀봇의 문제가 계속되는군요. 스팀잇 세계에서 가장 비열한 생태계 참여 행태인 이런 어뷰징 문제가 계속 적발되고 있음에도 당사자들은 멈추지 않고 계속한다는 점이 참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

지원 감사합니다 !!

저 분 글 몇 번 봤는데 역시 제 팔로워 명단에 없네요. 좀 자중하시지..ㅉㅉ

그러니까요
결국에는 걸리는데 봇으로 돌려서 신경도 안쓰나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